낮에는 평범한 직장인, 밤에는 파이터 '아이언레이디'로 변신하는 그녀, 고알리의 평범하지 않은 이중생활!
1 개요
2016년 7월 1일부터 방송하는 네이버 TV캐스트의 웹드라마. 총 8부작.
2 출연
- 윤소희 (고알리 역)
카이스트 출신 윤소희가 여주인공을 맡았다. 회사원과 파이터를 오가는 아주 신선한 역할..
다만, 극중 털털한 매력이 있는 고알리와는 연상이 잘 안 되는 도도한 외모와 무감정한 연기가 걸림돌.
- 하석진 (박력 역)
실장님 전문 배우 하석진이 또 실장을 맡았다. 게다가 전직은 부산에서 잘나가는 조폭 출신.
웹드라마다운 가벼운 소재가 돋보이는 컨셉이다.
- 이민혁 (마록희 역)
비투비의 귀염둥이, 아이돌 육상의 찬란한 금메달 리스트에 빛나는 이민혁이 연기돌로 변신했다.
아이언 레이디(고알리)의 팬이자 짝사랑하는 역할임에도 소극적인 모습이 보여 아쉽다는 평. 원래 성격이 소심한가?
- 유라 (제니 킴 역)
걸스데이의 유라가 서브 여주를 맡았다. 박력을 짝사랑하는 역할인데, 본인 성격이 역과 잘 맞는 듯 매우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작품 흥행과는 달리 연기자 유라의 필모를 당당히 장식할 작품이 될 듯.
- 안보현 (차강우 역)
이민혁과 더불어 서브 남주를 맡고 있다. 유라가 연기한 제니 킴을 지키는 보디가드 역할.. 말수가 적은 배역 탓인지 분량도 제일 적다. 서서브 아냐?
3 사설
1회가 조회수 30만을 기록했다. 여러모로 화제를 모을 수 있는 캐스팅임에도 아쉬운 성적. 시청률 역전이 어려운 드라마라는 장르기에 시즌2 제작은 힘들 것 같다.
tvN에서 <연극이 끝나고 난 뒤>라는 예능과 함께 방영하고 있다. 내용은 드라마 촬영 후 연기자들의 썸을 관찰하는 우결 형태의 관찰 카메라. 어째선지 드라마 분량보다 예능 분량이 훨씬 많다. 드라마보다 예능 인기가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