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어드벤쳐

주의. 이 문서는 도시전설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실제로 발생한 것으로 증명되지 않은 현상을 다룹니다. 따라서 카더라 통신에 기반한 증명되지 않은 비윤리적이거나 비과학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일부 이용자들이 혐오하거나 범죄 등 불법적인 내용 및 따라하면 위험한 내용도 일부 포함할 수 있으므로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세요. 또한, 문서의 하단에 이 틀과 함께 분류:도시전설을 포함해 주세요.

1 개요

최근에 인터넷에서 떠돌아다니는 괴담. 주된 내용은 롯데월드에 아크어드벤쳐라는 숨겨진 놀이기구가 있다는 것이다. 이 놀이기구는 파라오의 분노쪽에 숨겨져 있다고 알려졌다. 아크어드벤쳐는 가끔씩 개장한다고 한다. 아크어드벤쳐를 타러가면 직원들이 무서운 분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아크어드벤쳐는 빨간레일로 이루어져있고 에버랜드의 티익스프레스보다 조금 빠른속도라고 한다. 뭐 터무니없는 괴담이겠지만은 사람들이 이 괴담을 믿는 이유는 아크어드벤쳐를 탔다는 사람들이 많고 아크어드벤쳐를 탔다는 사람들의 증언이 일치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에 아크어드밴쳐를 치면은 아크어드벤쳐를 탔다는 사람들의 증언들을 들을 수 있다.

_7223946725.jpg
이사진이 증거라고 하는데 사실 부산 롯데월드에 있던 드라큐라의 별장이란 다크라이드 시설이라고하지만...

쿠웨이트에 있는 시설이라고한다. 부산 롯데월드의 비클은 저거랑 똑같이 생겼지만 저사진처럼 핑크색이아닌 진한 보라색이며 광택이 난다고한다. 옛날 부산롯데월드 포스터를 보면 알수있다.

2 진실

하지만 괴담은 괴담일 뿐, 파라오의 분노, 동물극장 쪽으로 가면 놀이기구가 있을 위치가 더 없다.[1] 한 유튜버가 아크어드밴쳐를 찿아나섰지만 역시나 존재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없었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탑승 증언은 이런 도시전설류의 괴담이 그렇듯이 다 허구일 뿐이라고 생각된다. 아니면 롯데월드의 노이즈마케팅일지도.. 롯데월드에가서 아크어드벤쳐를 찾는 시간낭비는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하지만 롯데월드가 이 괴담을 역이용하여 진짜로 아크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한다.[2]
  1. 동물극장쪽 건물들의 뒤편은 모조리 후렌치 레볼루션이 차지하고있다.
  2. 할로윈 나이트메어라고하는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비슷한 축제이다. 밤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한다. 파라오의 분노, 정글탐험보트, 회전목마, 후룸라이드 등이 공포시설로 바뀐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