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말그대로 접지전사 시리즈의 등장인물인 여미소가 접지전사로 변신한 형태를 소개하는 글이다.
2 종류
- 하얀 산토끼
- 원판 이름은 白色越野兔(백색월야토).
- 래빗이 정령상태일때 하얀벌새를 쓰러트려 하얀등급으로 상승해, 여미소 선생님과 계약을 맺어 접지전사로 변신한 형태. 녹색산토끼보다 등급이 높아 상위랭크의 법술도 사용할수 있다. 허나 아직은 여선생님이 전투에 익숙하지 못해 전사기술도 거의 각성되지 않았고 여선생님의 체질상 변신 시간도 매우 짧은 편.
- 검정 산토끼
- 원판 이름은 黑色越野免(흑색월야토).
- 여선생님이 오리가미 파이터의 법술증폭장치를 이용한 맵병기로 검은연맹의 졸개들을 무차별 학살하여 그중 가장 높은 등급인 검은등급으로 승격한 형태.
- '대지의 도끼'나 '강화지술'같은 고랭크의 법술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료우와 붙었을 때는 료우는 쓰지못하는 검은등급 법술 '대지의 도끼'로 료우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전사기술로 신축전건이 후에 추가되었다.
- 정령신의 설명에 의하면 전사기술의 각성이 빠른 편이라고. 여담이지만 접지전사 작중에 나온 모든 땅의 법술 사용자 중 제일 등급이 높다.
- 무색 산토끼
- 원판 이름은 绝色越野免(절색월야토).
- 양산형 무색 접지전사 중 여선생님의 갑옷.
- 전사기술로는 양 팔의 팔찌에 가시가 튀어나오게 해 회전시켜 공격하는 '회선참'과 원거리 공격 '지진의 팔찌'가 있다. 혼돈의 신에 의해 전멸될 아군들을 구해내거나 혼돈의 신의 법술인 '지룡 출격'을 흉내내어 혼돈의 보좌를 파괴하는 등, 활약이 상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