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아담 프로젝트의 연구자로, 기드, 칸나즈키 쿄우지와 한 팀을 이루고 있었다.
실험이 정식으로 허가되지 않은 실험체 A-A 와 A-B에게, 이름도 없으면 불쌍하다며 손수 이름을 붙여주는 상냥한 면도 있다.
아담 프로젝트가 성공한 후에는 이어서 여전히 기드 등과 함께 이브 프로젝트를 연구하게 된다. 프로젝트 연구로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도 언젠가는 휴가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기뻐하는데, 그 때 기드와 함께 단둘이 여행가자고 하며 얼굴을 붉히는 걸 보면 기드에게 어느정도 마음이 있는 걸로 보인다. 기드도 딱히 싫지는 않은 눈치.
하지만 이 약속을 하고나서 약 반년 뒤, 그녀는 이브 프로젝트 중 일어난 의문의 폭발에 휩쓸려 사망하고 만다. 위 사진처럼 순진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채 머리속에서 가시기도 전에 일어난 비보라서 기드 일행은 물론 독자들도 매우 안타까워 했다고.
그 뒤 이브 프로젝트로 탄생한 이브 노이슈반스타인의 생김새를 볼 때, 그녀의 화신이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비슷하다(머리색이라든가 전체적인 얼굴생김새가 흡사하다). 아마 기드가 그녀를 잊지 못해 이렇게 만들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녀가 실험체에게 붙여준 이름은 각각의 앞글자를 딴 것이었는데, A-A에게 붙여준 이름은 아담 아크라이트, 그리고 A-B은 아담 블레이드 였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이브 노이슈반슈타인의 언니로 이브를 실험에 참가시킨 장본인.당시 이브의 이름은 카린.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동생을 살리기 위해 실험에 참가시켰다고 한다.
애니판에서는 이브 프로젝트는 그녀의 세포 덕택에 성공했다고 한다. 사텐(=칸나즈키 쿄우지)가 이브에게 집착하는 이유중 하나.
그런데 이게 원작에서도 별로 틀린게 아닌데 원작에서는 이브의 뇌의 절반이 카린의 뇌로 되어 있었고 이것으로 실험을 성공시켰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