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비의 구근

완전무비의 구근(完全無比의 球根)

근육맨2세, 궁극의 초인태그편에 나오는 아이템이다. 무협에서 나오는 영약과 비슷하나 그 효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고대의 원생초인들 즉 정의, 잔학, 악마, 완벽 초인들이 사고로 모두 땅에 묻혀 죽었을 때 그들의 유전자는 황금트로피 밑에 집중되어 구근의 형태가 되었다고 한다.

머신건즈가 우승했던 당시에는 이런 것이 있다는 것을 알지못했고 나중에서야 알게되었다고 한다.

완전무비의 구근을 먹을 시 정의, 잔학, 악마, 완벽을 모두 뛰어넘는 완전무비초인 혹은 궁극초인이 된다. 또한 시간초인이 완전무비의 구근을 먹을 시 이미 마시각을 사용한 경우라도 시공간을 마음대로 뛰어넘을 수 있게 된다. 시간초인(정확히는 파이브 디제스터즈)이 먹을 시 이 만화가 이 나는 것이다.

뭐, 결국에는 파이브 디제스터즈가 패배함으로서 해피엔딩으로 끝남에 따라, 그럴 일은 없게 되었다. 그리고 구근은 죽거나 심하게 부상당한 초인을 살리거나 치료하는 데 쓰였다고 한다.

그리고 근육맨 당시에는 근육 스구루가 트로피가 더럽다고 수돗물에 씻어버린지라 이 구근은 사라졌고 이 것 때문에 시간초인이 초인 태그 시작 전의 과거로 가서 로빈 마스크를 죽이는 상황이 벌어지고 신세대 초인들이 과거로 가게 되면서 궁극초인 태그가 벌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