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of the Aspect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블리자드에서 날개 달린 수호자이후 새롭게 내놓은 유료 탈것. 천공의 군마, 날개 달린 수호자와 마찬가지로 지상/공중 공용이며, 캐릭터의 탈것 타기 숙련도에 따라 속도가 달라진다. 가격은 25,000원. 등장일자는 2012년 2월 15일.
/탈것감정표현을 하면 제자리서 한바퀴를 돈다. 또한 날개에 잔상 비스무리한 게 있기에 이동할 때마다 잔상이 남는다. 지상서 탈 때도 걷지 않고 날개를 퍼덕이면서 가는 탈것이다. 그런데 공중에서의 승차감이 '황천의 가오리'와 비슷해 이전에 나온 날개 달린 수호자와는 달리 호불호가 갈리는 탈 것이다.
용의 영혼 업적 중 하나인 '오색의 용사' 아이콘이 위상의 심장이라 저 업적의 보상이라는 루머가 있었으나 알고보니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파는 것이었다. 유료 탈것이라는 게 발표되기 전에는 사람들이 기대했으나 발매 후 희소성은 둘째치고 승차감이 가오리와 같다는 점 때문에 사람들의 평가는 180도 변했다. 댓글 중 "앞으로 구입하실 분께 노즈도르무가 전합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은 절대 되돌릴 수 없으리라." 라는게 베플을 먹을 정도.
용의 영혼 레이드에서 쓰랄과 위상들이 마무리 일격을 날리기 위해 힘을 집중할 때 용의 영혼에 반투명한 모습으로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