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소설 일그러진 밤의 신의 등장 인물.
태오, 유라의 친구로 잘생긴 얼굴로 집안도 좋고 운동 만능에 성적도 우수하고 성격도 좋은 엄친아. 태오의 유일한 친구로 유라를 좋아한다. 파멸의 날 당시 어떻게 되었는지는 작중 알려지지 않았지만 무사히 살아남았다. 그것도 NIX의 전능 부대 두나미스의 수장이 되어서. 능력은 신급 전능으로 부식을 일으키는 안개와 진공파. 두나미스 중에서도 손꼽히는 신급 전능이라고 한다.
태오와 재회하지만 그에 의해 세상이 지옥이 되었다고 하며 증오한다. 4년 전 엠페러 라를 쓰러뜨리기 위한 싸움에서 홀로 살아남은 체로 태오를 만났지만, 그가 괴이들을 만들었고 유라를 살리기 위해 사람을 죽이도록 했다는 충격적인 말과 함께 공격받았던 일이 있었다.
NIX에서 DIVA라 불리는 아이돌 그룹을 찾아가 진짜 디바, 미미르에게 괴이의 신을 찾는 귀화를 만들어 달라고 하고, 그것을 찾기 위해서는 3년 전 죽은 엠페러 라의 시체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듣는다. 그리고 그곳으로 가던 중 엠페러 밤피르와 조우해 긴장하지만, 놀랍게도 밤피르는 살해당한 상태였다.
파멸 이후 NIX에서 두나미스의 수장으로 살아가고 있다. 유라와도 제법 플래그를 세운 듯하지만 유라는 태오 온리. 그래도 뺨을 붉히는 등 아예 가망이 없지는 않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