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무곡 DUO -새벽의 포르티시모-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파일:F0197511 56412e416cb36.png

輪舞曲Duo -夜明けのフォルテシモ-

TinkleBell의 신작 에로게
에로게 치고 연출, H씬 퀄리티가 정말 어마무시하게 뛰어난 게 특징, 다만 등장인물들의 대사를 보면 나사가 어딘가 한 두군데 빠져있는 데다가[1] 죄다 비정상적인 캐릭터성을 갖고 있기에[2] 스토리적으로는 그다지 탄탄하다고 볼 순 없으며 파고 들 만한 요소도 전무한 일직선 방향 플레이만이 요구되기 때문에 게임으로서의 가치는 다소 떨어진다.

여담으로 작중의 주인공 이츠키와 카테리나는 어딜 보나 데스노트의 오마주 내지는 패러디, 당장 사과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카테리나의 캐릭터성은 류크에게서 따온 것이고 주인공이 최종 보스이자 흑막인 포지션은 이츠키와 라이토가 똑 닮았다.

디시위키에 등장인물들의 개별 문서가 만들어져있는 등 더 자세하게 적혀있다.#
  1. 대표적으로 아사히나 마도카, 이츠키에게 먼저 말을 걸어놓고 별 말도 없었는데 그냥 내빼는 모습이나 개임 내에서의 갖가지 기행으로 인해 디시위키에선 벨튀범이라고 불리는중(...) 애초에 이 게임에 정상인이 있겠냐만은 해당 문서 물론 이츠키의 차가운 태도를 강조하기 위해서일수도 있지만 그렇게 보기에는 연출이 너무 병맛스럽다(...)
  2. 대표적으로 보이지 않는 카테리나에게 학교같은 공공장소에서 이츠키가 막무가내로 관계를 요구하는 장면을 보면 이 처자가 과연 최종보스격에 해당하는 포지션인지도 의문이 갈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