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노세 센리

목차

이름이치노세 센리 (市ノ瀬 千里)
나이16세
신장165cm
혈액형B형생일2월 22일
별자리물고기자리
히로인코하루
연애 테마갈망
성우시모노 히로

걱정할 필요 없어요. 우리는 언젠가...... 적이 될 텐데.

소개

NORN9의 공략캐릭터. 인기 투표는 5위. 팬디스크 발매 후에는 대격변을 일으켜 3위에 안착했다. 중간 집계에서는 2위였다. 히키코모리에 부정적이고 소심하지만 은근히 독설을 내보인다. 언제나 움츠러들어 있으며 목소리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매우 작다.

얼굴은 잘 생겼지만, 네거티브한 사고를 지닌 소년. 주위 어른들에게 심한 취급을 당했던 과거 때문에, 인간 불신 증세를 보이며 사람과 잘 사귀지 못한다. 배에 타고 있을 때에도 그런 점은 똑같아서, 모두가 공유하는 공간에는 잘 가지 않고 늘 자기 방에 틀어박혀 있다. 방에 틀어박힌 센리를 나오게 하려고 그의 방문을 두들겨대는 코하루조의 모습이 일상다반사일 정도.
물을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코하루와는 정반대. 하지만 몸이 약해서 능력을 함부로 사용하는 건 어려운 것 같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아키토의 동생이다. 센리 루트에서도 떡밥이 뿌려졌고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론, 사쿠야 루트 등등에서 떡밥이 짙게 뿌려졌다. 형에 관한 기억이 완전히 지워졌기 때문에 자신에게 형제가 있다는 사실 자체를 모른다. 센리는 아키토를 '무서운 사람'이라고만 생각하며 항상 대하기 어려워한다.
센리 루트에서는 소라타가 코빼기도 비치지 않는다.(...)

이츠키의 꿈 속 세계에서의 역할은 백설공주의 난쟁이....인 거 같은데 어째 파란 병아리로 나왔다. 난쟁이 대신 병아리가 들어간 거 같은데 어쨌든 병아리인지라 말을 못한다. 피- 피- 거리면서 우는 게 전부. 이후 코하루가 자기 마음을 자각하자 제대로 사람 모습이 되었는데 어째 일부분은 백조 날개가 남아있다. 개구리 왕자와 백조 왕자 이야기도 적당히 섞인 듯.

어린 시절 물을 만들어내는 능력 때문에 가뭄에 처한 마을을 구하기 위해서라는 명목으로 매번 쓰러질 때까지 혹사당했고, 그때마다 형인 아키토의 보호와 간호를 받았다. 그러나 아키토로 인해 능력을 이용하기 어려워진 어른들이 어떠한 방법을 통해 센리에게서 형의 기억을 빼앗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몰랐다.

또한 물 능력이 아키토와 센리 둘로 갈라져 있었던 것은 아키토가 센리의 부담을 덜기 위해 친구의 도움을 받아 능력 일부를 자신에게 옮겼었기 때문.

아키토 루트 중 아키토가 다시 센리의 기억을 지운다는 전제 하에 자신이 형이라는 사실을 고백하자 티는 잘 안 내지만 무척 기뻐하여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고 했고, 다시 기억이 지워지려 하자 지우지 말아달라고 했다. 그 기억이 남겨지는 아키토 해피엔딩 루트에서는 그럭저럭 형제사이가 가까워질 전망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