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명째는 누구?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학교에서 있었던 무서운 이야기S의 에피소드. 후쿠자와 레이코의 6번째 이야기 짜여진 화학 교과서에서 붉은 표지의 수수께끼의 교과서 플래그를 만족시키지 못했을 경우에 이어서 나오는 이야기다. 쿠라타 에미 전용 시나리오.

2 줄거리

대강 이야기꾼들이 이야기를 끝마쳐도 7명째 이야기꾼은 오지 않는다. 이야기꾼들을 먼저 보내고이 와중에 카자마는 쿠라타랑 함께 가자고 한다쿠라타는 혼자 부실을 정리했다. 다음 날, 히노에게 모임에 대해 보고하자 히노는 7번째 불가사의는 비장의 이야기라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야기를 하겠다고 말한다. 일단은 6개의 이야기를 기사로 만들기로 하고 되돌아가는 쿠라타에게 히노는 이상한 말을 하려다 곧바로 얼버무린다. 그리고 1주일 정도 지나고 쿠라타는 6개의 이야기를 정리하여 기사로 만들었다. 그리고 신문을 내야 할 그 바로 다음 날, 쿠라타는 행방불명이 된 채 스스로 7번째 불가사의가 되어 신문에 실렸다. 이 이야기를 끝내면 그 아이는 누구? 수수께끼의 사카가미군 시나리오의 플래그가 선다. 후쿠자와 7번째 이야기는 왜 분량도 적고 이 모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