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 라이플과 나이프를 들고 있는 모습.
The Shasvasti Seed Soldier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외계인 진영 컴바인드 아미 소속 전열보병.
1 배경 스토리
시드 솔져들은 샤스바스티 침공군의 중추이다. 샤스바스티들은 종족적으로 적과의 정정당당한 정면 대결이나, 직접적인 충돌을 일으키는 전술을 신뢰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 시드 솔져들은 이 사상의 명백한 대표자들이다. 투명한 유령같은 차량이 전선을 따라 씨앗을 흩뿌린다. 차량의 자동화된 프로그램이 이 씨앗을 눈에 띄지 않고, 위성으로도 찾기 힘든 곳에 씨앗을 숨긴다.
그 곳에서 이 씨앗들은 전략적 정보를 수집하며 적절한 시간이 되길 기다린다. 각 씨앗의 내부에는 완전 무장한 샤스바스티 전사가 웅크린 채로 적들의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연합군-컴바인드 아미- 의 사령관이 공격을 명령할 때, 씨앗은 열리며 적들의 전략창에 이전엔 존재하지 않았던 무수한 접전 지대를 만들어낸다. 이로 인해, 적들의 전략을 흔들뿐 아니라 전선 자체를 다시 그리게 한다. 이들은 분석가들의 악몽이며 가장 끔찍한 전투를 야기한다. 침략은 이미 일어났고, 적들은 이미 당신의 집안에 들어와 있기 때문이다.
번역출처 : [1]
2 능력치
컴바인드 아미의 전열보병 중 가장 무쓸모한 것이 바로 이 시드 솔져이다. 최초 배치시엔 카모마커 밑의 샤스바스티 종배아 상태로 배치되어 적이 지나가더라도 알에서 부화하는 것 외엔 ARO를 할 수 없다. 오더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두번째 턴이 돌아오면 부화하지만, 능력치는 비슷한 가격대의 타 팩션 전열보병에 비해 처참한 수준이다.
설정에 충실한 탓에 대형 중화기, 심지어 해킹 디바이스조차 사용할 수 없고 루테넌트 지정도 불가능하다. 가능하면 이카드론 배트로이드, 유니드론 배트로이드같은 훨씬 나은 대체제를 사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