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장(카드파이트!! 뱅가드 G)

1 개요

카드파이트!! 뱅가드 G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키아유 료타로. 본명은 오야마 료타로. 나루카미의 클랜리더이자 드래곤 엠파이어 지부의 지부장. 노란색 머리카락에 상어이빨이 특징.

2 작중 행적

6화에 첫등장했으며 뱅가로 인형옷을 입고 땡땡이 치다가 신도 크로노를 발견. 그와 파이트 하기위해서 별의별 짓을 다하다가 기어코 파이트를 하게된다. 스트라이트를 시도하다가 마모루에게 들키고 파이트는 중단.

7화에 "파이트하고 싶어."라고 말하지만 일을 하는 모습이 나온다.

16화에서는 마무루에게 이벤트를 열자며 뱅가드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교류가 없으면 버텨갈수 없는 게임이라며 이벤트로 사람들과 교류하는건 정말 중요한 거라는 멋진 말을 하며 마모루에게 축제를 연다는 말을 하지만 사실은 그냥 축제 자체가 좋았던 것.
이후 24화에서는 마모루가 포인트를 박탈당한 신도 크로노를 위해 축제를 열자고 하자 흔쾌히 허락한다.

25화에서는 또 일을 땡땡이치고 뱅가로 옷을 입고 파이트를 하지만 이후 마모루에게 끌려간다.(...) 막판에는 그레이드 3이 된 크로노를 축하해준다.

이후 27화에서는 또 땡땡이치고 몰래 토코하와 파이트를 하였다. 이후 파이트를 해서 기쁘다며 윙크(...)를 날리지만 무시당하고 진심으로 하라는 말을 듣는다. 그러자 자신은 언제나 진심이라며 진심으로 즐겁게라고 하지만 즐거움은 필요없다고 반박당하고, 마모루 얘기를 하지만 오빠 얘기도 하지 말라는 말에 당황한다.(...) 이후 드디어 대회가 시작되고 그것을 지켜본다. 하지만 유나이티드 생츄어리 지부장인 "칸자키 유이치로"가 상대 "토요야마"를 철저히 쓰러뜨리고, 분위기가 어두어지자 저녀석의 파이트는 마음에 안든다고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