鶫 修司 (つぐみ しゅうじ, Tsugumi Shuuji)
1 개요
PEACH-PIT 코믹스 원작 · TVA ZOMBIE-LOAN의 등장인물. 성우는 오노 다이스케(小野大輔)
1.1 프로필
- 신장 : 182cm
- 체중 : 61Kg
- 혈액형 : A형
- 생일 : 9월 30일
- 별자리 : 천칭자리
- 학년 : 하쿠오 고교 1학년
- 무기 : 단기관총 (서브 머신건)
2 특징
A론의 좀비로, 시토의 라이벌 같은 존재. 굉장한 마이페이스로 평소에도 단독 행동을 하며, 좀비 사냥을 할 때에도 협조를 잘 하지 않는다. 하지만 굉장히 위급한 상황이 닥치면 협력을 한다. 항상 졸린 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목에 걸고 다니는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한다.
원래는 평범한 인간이었으나, 고등학교 입학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좀비(약한 좀비)에게 습격을 당할 뻔했으나, 같은 학교 선배인 젠과 토코의 도움을 받아 위기에서 벗어나게 된다. 그 후, 두 사람과 사이가 가까워져 같이 다니던 중 A론의 사무실에 가게 되고 그 곳에서 핫카와 만나게 된다. "A론에 들어오기 위해서 우산 죽어서 좀비가 되었으면 좋겠어"라고 핫카가 말했고, 그는 "좋아요"라고 말했다.
어조에 '~스(ス)'라는 말을 쓰는데, 말끝에 붙이기도 하지만 단어 중간에 넣어 쓰기도 하는 등 자기가 넣고 싶은 부분에 아무데나 넣어 쓰는 듯.
시바가 악운이 끝이없다면, 이 쪽은 행운이 계속 되는 행운아.[1]
토코에게 특별한 감정을 품고있다.
3 행적
※ 코믹스 12권까지의 네타가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할당량 전투 후, 사라진 젠을 되찾을 방법을 찾기위해 조복에 들어간 토코를 쫒아 홍콩에 도착하였다. 그곳에서 부연히 치카와 시토를 만나지만 조복의 홍군과 토코의 공격을 받아 잡혀서 자신은 치카와 어떤 방에 갇히게 된다. 몰래 잡입한 정보상과 조복 밑에서 복종하는 척하고 있던 토코의 도움을 받아 치카와 함께 탈주하여 시토가 잡혀있는 상하이로 향하게 된다.
그곳에서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던 토우호우의 공격을 받아 고전하지만 갑자기 땅에서 솟아나온 미치루의 도움을 받아 어느 정도 고생을 면한다. 하지만 넬리와 같이 나타난 자아를 잃은 젠의 공격을 받아 1대 1로 싸우게 되는데, 싸움이 끝나갈 부렵 넬리가 A론과의 계약을 실을 잘라서 다시 죽게 된다. 그러나 홍콩에 오기 전 보험삼아 Z론과 다중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Z론과의 계약이 유효함으로서 목숨을 유지할 수 있었다.
사건이 끝난 후, 일본으로 돌아와서 Z론에 새로 가입하여 활동하게 되지만, 하천 관리과들의 공격을 받아 데이터화가 되어 피안계에 떠돌게 된다.- ↑ 시토가 수십번을 한 끝에 겨우 걸린 '레어 베티'를 그는 단 1번만에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