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무기(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 극장판의 키 퍼슨. 성우는 호리에 유이.[1]발레가 특기인 소녀.키가 메구미 일행보다 작은 것을 보면 메구미 일행보다 어린 듯하다. 풀 네임은 '오리하라 츠무기'이지만 공식 사이트나 엔딩에서는 '츠무기'로만 표기된다.

어느날 갑자기 다리를 움직이지 않게 되는 바람에 발레를 할 수가 없게 되어서[2] 절망 속에 빠졌다가 블랙 팡의 꾀임에 빠져서 메구미 일행을 속여서 인형 왕국으로 초대하고 몰래 사이아쿠를 이용해 공격한다.[3]그러나 여전히 츠무기의 행복을 포기하지 않은 러블리에게 설득되려던 와중, 본색을 드러낸 블랙 팡에게 진실을 듣지만 곧 붙잡혀 불행의 실을 잣는 재료로 사용되지만 인형들의 분투와 메구미의 설득에 정신을 차리게 된다.다른 일행들과 같이 미라클 라이트로 프리큐어를 응원하면서 블랙 팡을 이기게 해주고 엔딩에서는 다리가 회복되어 다시 발레를 하게 되었다. 성우 보정인지 메구미와 함께 부른 듀엣 테마곡이 나왔는데 제목은 올려다보면 푸른 하늘(見上げれば 青い空). 최종화인 49화에서 조깅하면서 잠깐 등장한다.[4]
  1. 이후에 마법사 프리큐어!의 주역 캐릭터 리코로 캐스팅 된다.
  2. 시작 부분에 보면 휠체어가 있다.그리고 이는 블랙팡이 그녀의 다리를 움직이지 못하게 한 것으로 밝혀졌다.
  3. 마치 전작의 극장판의 니코를 연상시킨다.
  4. 오레스키의 인간모습이 할머니를 도와줄 때와 나마케루다의 인간모습이 길거리 인터뷰를 받을 때 사이에 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