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몬스터길들이기)

1 소개

파일:카이저.png

출신마계
소속죽음의 군단장
5성카이저
6성폭룡단 카이저
7성폭룡주 카이저

모바일 게임 몬스터길들이기의 등장인물이자, 플레이어블 캐릭터.

2 상세 능력치 및 성능

5,6,7성 게임 원화와 5,6성 설명은 추후 추가 예정

2.1 카이저 (5성)

2.2 폭룡단 카이저 (6성)

2.3 폭룡주 카이저 (7성)

능력치(+10강)스킬효과
공격 유형방어형폭룡탄공격력 250%로 최대 2연타 피해를 입혀 적의 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한계돌파로 36레벨 달성 시]
공격력 350%로 최대 2연타 피해를 입혀 적의 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체력8791(10084)폭룡후공격력 400%의 피해를 입혀 7초간 도발 상태로 만들고, 치유량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도발 상태 시, 공격력 40% 감소)(치유량 70% 감소)

[한계돌파로 36레벨 달성 시]
공격력 500%의 피해를 입혀 8초간 도발 상태로 만들고, 치유량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도발 상태 시, 공격력 40% 감소)(치유량 70% 감소)
공격력1645(1887)폭룡풍공격력 150%로 최대 8연타 피해를 입힙니다.
(+타격 당 적의 최대 체력의 3%추가 피해)

[한계돌파로 36레벨 달성 시]
공격력 150%로 최대 8연타 피해를 입힙니다.
(+타격 당 적의 최대 체력의 5%추가 피해)
방어력1741(1997)폭룡권공격력 160%로 최대 3연타 피해를 입혀 3초간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한계돌파로 36레벨 달성 시]
공격력 200%로 최대 3연타 피해를 입혀 3초간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패시브 스킬전투 의지사망 시, 최대 체력의 100%로 1회 부활합니다.
불멸자 스킬폭룡주의 권능파티원 모두 치명타, 초월 치명타 피해를 무시합니다.
「 내가 바로 카이저다! 」

초월은 단명이고, 불멸은 영원한 것. 카이저... 폭룡이 최고다.

생긴 것과는 다르게 목소리가 방정이다

2016년 6월 30일 불멸자 업데이트로 로제와 함께 최초로 등장 한 불멸자 캐릭터다.

충격적인 패시브와 불멸자 스킬을 지니고 있는데, 불멸자 스킬로 안나를 능가하는 방어 버프를 영구히 걸어주는 데다, 패시브 스킬의 경우 부활이라는 말도 안 되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 죽이기도 힘들다.[2]

2016년 7월 초 상황에서는 36렙만 되도 팀대/영대/길대에서 치명타 무시라는 말도 안 되는 불멸자 스킬에, 한번 죽었을 경우, 한참동안 시체 상태로 뜸 들이다가 적의 스킬을 다 빼주고 완벽한 상태로 부활하는 패시브에, 적들의 입장에선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공격능력과 해로운 효과들로 중무장 한 스킬 등등, 특히, 폭룡풍은 전부 명중시키면, 총 계수 1200% + 체력피해 40%라는 흉악한 피해량을 자랑해서 40레벨 10강 카이저의 폭룡풍을 한 대 맞으면, 그것만으로도 굉장한 치명상이다. 그야말로 방어, 보조, 공격 등등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방어형의 위엄을 뽐내며, 대활약을 할수 있기 때문에 제 성능을 발휘할려면 40레벨 10강이 필요한 로제보다 인기가 있다.

로제가 비난을 받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카이저의 저렙 효율 때문이다. 유틸성 덕분에 32렙부터 바로 실전 투입이 가능하지만, 로제는 캐릭터 자체가 프리딜러이기 때문에 기본 스텟이 출중해야하며, 로제가 카이저 못지 않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려면 40레벨 10강이 필요하다. 분명, 이런 스펙을 갖추게 되면 로제의 프리딜링 능력은 굉장하다. 38레벨로도 로제의 잠재력을 끌어올리기엔 약간 부족한 수준이라, 로제는 잠재력까진 좋지만, 저렙 효율로 인한 접근성이 카이저에게 한참 못 미친다. 그 반면에 카이저는 높은 스텟이 강요되지 않는 효과들인, 치명타 무시, 부활 어그로, 부활로 인한 투구 초기화, 체력피해, 해제가 두루두루 갖춰져있기 때문에 조금의 투자로도 빠른 실전 투입이 가능하다. 그렇다고 스텟 효율이 안 좋다면, 그것도 결코 아니다. 당연히 최대 스펙이 갖춰지면 더 좋다. 막강한 계수, 최고의 기본 방어력, 공격형 뺨치는 공격력으로 잠재력이 로제보다 안 좋은 게 아니다.

즉, 로제와 카이저의 40레벨 10강 잠재력이 서로 비슷할지는 몰라도, 불멸자의 입수와 성장 난이도 특성상, 저렙 효율이 압도적으로 좋은 카이저 때문에 로제가 유저들에게 멸시당하며, 심지어는 로제의 잠재력까지 저평가를 당하고있다.

모험의 대륙 모험초월캐와 맞먹는 불멸자이기 때문에 쉽게 돈다.
절망의 대륙 모험초반부는 잘 돈다.
팀대전폭룡이 최고다. 신급 몬스터 더럽게 안 죽는데, 목숨이 두개다. 몸만 튼튼하고 목숨이 두개인 게 전부면 다행이겠지만, 매우 효율적인 유틸성과 막강한 공격능력도 갖췄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선 충격과 공포.
무한대전방어형이지만, 부활 한 번 이외에는 체력수급기나 무적기도 없어 주요캐릭터한테 밀린다. 가능한 건 초반 정도.
보스대전디버프로 싸우는 방어형이지만, 딜링이 어지간한 공격형들보다 훌륭하다. 로아노나 적월,치노가 없다면 써도 무방할 정도. 물론 보스대전 메타급은 아니다.
레이드방어형이라서 받아주긴 할 것 같다.
총평폭룡이 최고다. 현 불멸자 방어형 최강메타

3 설정

4 대사

볼드체는 등장 대사.

내가, 카이저다!
하하하! 우리 마계에 비하면 너희들은 정말 약해!
버텨봐라. 수천년, 마계에서 쌓아 올린 내 주먹이다!
  1. 표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패션이 매우 흡사하다.
  2. 거기다 늪방처럼 체력을 한번에 회복하여 부활하는 것이 아니라, 쓰러진 다음 천천히 일어서면서 부활하는 탓에 약 4초 정도가 걸린다. 문제는 부활하는 동안은 모든 피해를 무시하면서 스킬 공격까지 다 흡수하기 때문에 정말 골 때린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몬스터길들이기/몬스터도감/불멸자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