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앤더슨

파일:Attachment/1213151870 wa13.jpg
와일드 암즈 더 핍스 뱅가드의 등장인물.

연령:12세 종족:인간 신장:135cm 성우:타니이 아스카
ARM : 미라클 아코디언. 가방형 ARM.

미아가 된 일행을 찾으러 나섰다가 미아가 된 소녀. 겉보기엔 아이지만 어른도 놀랄만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한편 호쾌하게 구르는 얼빠진 일면도 가지고 있다.
소극적인 성격으로 동료들로부터 자주 귀여움 받는다.
원래 찾고 있던 일행을 교수라 부른다.

ARM인 미라클 아코디언은 교수가 캐롤 전용으로 커스터마이즈 한 물건. 교수의 사랑이 잔뜩 담겨져 있다. 생긴건 초등학생들이 매는 책가방이지만 안에서 미사일도 발사되고 콤비네이션 아츠 때에는 미라클 아코디언보다 커다란 포대라든지 여러가지 물건들이 튀어나온다.

코스튬은 초등학생복(유치원생?), 와일드 암즈 세컨드 이그니션리루카 엘레니악 복장, 와일드 암즈 어드밴스드 서드버지니아 맥스웰 복장이 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그녀가 찾는 일행인 교수는 바로 베르니족 강경파 사천왕 중 한명인 엘비스 PALB_3106이다. 어릴때 부모의 학대에 못이겨 집을 뛰쳐나온 뒤 교수에게 거둬져 커왔으며 엘비스가 양아버지 이기는 하지만 친아버지 이상으로 아버지처럼 여기고 있다.

처음에는 버려지는것을 극단적으로 두려워한 나머지 엘비스의 인정을 받기위해 필사적으로 공부를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었으나 여행을 하면서 점점 그것을 극복해나가고 후에 엘비스와의 사투끝에 승리하여 엘비스의 인정을 받으며 자립한다.

딘 스타크 및 다른 동료들을 오빠,언니 처럼 따르고 있다.
작중에서는 쳐크 프레스톤츳코미 역할을 많이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