草間野分 Nowaki Kusama
1 소개
파일:BdwjYwy.png
순정 로맨티카의 등장인물 중 한 명이다. 성우는 칸나 노부토시. 검정고시로 대학병원에 입학, 미국 유학 후 자격취득을 완수. 그리고 소아과 인턴이 되었다. 현재는 카미죠 히로키 와 사귀고 있다.
2 작중 행적
부모없이 보육원에서 자랐다. 중학교 졸업 후, 후리타 생활을 전전하고 알바를 하며 지내다 우연히 울고 있던 카미죠 히로키를 만나고 한 눈에 반해버린다. 그에게 공부를 가르쳐달라며 끈질기게 쫓아다니다 허락받고 히로키 집에 들락날락하다 우사미 때문에 또 울려는 히로키를 붙잡고 들어가 고백한다. 그의 직선적인 고백에 히로키도 끌렸는지 같이 사귀게 된다. 이후 검정고시에 합격하고 미국으로 유학도 다녀온다.
그러나 노와키가 연락도 끊고 유학을 가버리는 바람에 히로키가 화도 나고 버림받은 줄 알고 이별을 통고했다.[1] 필사적으로 안 헤어지려고 대학까지 찾아오고 또 돌아갈 때 미야기가 작업거는 걸 봐버려서(...)...하지만 자기가 해놓은 약속시간에 못맞추고 와버려서 대학에 찾아왔더니 미야기가 히로키에게 키스하려고 해 빡쳐서 한 대 날리려다 히로키를 끌고 나간다. 도서관에서 겨우 붙잡은 히로키에게 자신은 히로키를 위해 걸맞는 남자가 되고 싶다고 말한다. 진실을 알고 난 후 히로키는 울면서 좋다고 고백하고 서로 껴안는다. 이후 인턴이 되고 같이 동거.
감정표현이 솔직한 성격이라 카미죠 히로키를 자주 당황하게 만든다. 그리고 자신도 표현을 하지않는 히로키가 노와키가 좋다고 표시하면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른다. 그만큼 히로키에게 강한 독점욕을 가지고 있다. 때론 자신이 원하는 상상을 해도 상상하는 게(...)[2]
한번은 히로 씨가 아닌 히로키로 부르면 안되냐고 했을 때 히로키가 거절해서 우울해했지만 그 이유를 알고 나선 엄청나게 기뻐하며 히로 씨를 연발한다.
츠모리 선배와 같이 잔 것처럼 되어버려서[3] 히로키를 열받게 한 적 있다. 알고 보니 바닥에 자고 있는 츠모리를 깨우려다 졸려서 같이 자게 된 것(...). 츠모리가 일부러 히로키 있는데서 노와키에게 깝죽거려서 그런 탓도 있다. 이 과정에서 노와키가 한층 성장해 자기가 집을 얻어서 같이 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