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제 키리하

파일:Attachment/쿠제 키리하/Kuze Kiriha.jpg

쿠제 키리하(紅瀬桐葉, Kuze Kiriha)

Fortune Arterial의 서브 히로인.

성우는 게임판은 쿠스노키 스즈네, 드라마 CD와 TVA는 나루미 에리카

하세쿠라 코헤이,하치만다이라 츠카사,유우키 하루나와 같은 반으로 수시로 땡땡이를 친다. 남에게 차갑게 대하고 친교를 쌓지 않으려는 타입. 츠카사와 코헤이에게는 쿨한 캐릭터로 인식돼 있는 듯하다. 다른 과목은 몰라도 수학에서는 언제나 탑을 차지하고 있어 수학 만년 2등인 에리카는 그녀를 라이벌로 여기는 것 같지만 정작 키리하 본인은 신경쓰지 않는 듯하면서 은근히 놀리는 등 의외로 잘 어울리는 콤비.

코헤이가 어쩌다 키리하의 비밀장소를 발견해 대화를 하면서부터 키리하 루트가 시작된다.


이렇게 보면 키리하도 평범한 캐릭터 같지만...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키리하 루트에서의 키리하

사실은 어느 흡혈귀의 권속[1]이며 수업을 자주 땡땡이치는 것도, 혼자만의 비밀장소를 가지고 있는 것도 모두 권속의 특성인 수면 모드때문에 그런 것.

슈지칸 학원에 다니게 된 이유는 키리하의 주인이 놀이의 일환으로 그녀의 기억을 지우고 자신을 찾아다니게 했기 때문.

코헤이는 키리하의 주인으로부터 키리하를 지켜내고 결국 두 사람은 같은 대학에 진학하면서 동거를 시작한다. 하지만 엔딩 어나더 뷰에서 키리하의 주인이 키리하를 잠시 관찰하는 것뿐이라면서 찝찝한 여운을 남긴다.[2]

본인의 루트에서는 행복하면서도 뭔가 안습한 결말이라면 진루트에서는...

2 진루트에서의 키리하

키리하의 주인이 누군지 밝혀진다. 바로 에리카의 어머니, 센도 카야였던 것이다.

실은 카야가 어린 시절 마을에서 핍박받을 때 사귄 유일한 친구로 카야가 흡혈귀가 되면서 키리하를 권속으로 만들었던 것.

권속을 만들지 않는 에리카를 카야의 명령으로 공격하지만 이오리가 막아내고 그 뒤로 센도가로 들어가서 지내게 된다.

진루트 엔딩에서는 카야와 함께 세계일주를 다니는 중. 평생을 같이 지낼 사람이 생겼다는 점에서는 노멀 키리하 루트보다 낫다.(...)
  1. 미각이 없어졌으므로 우동에 고춧가루를 한 통 가득 넣어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맵다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학생들에게 놀라움의 대상이 되기도 하였다.그러나 매운맛은 미각과 상관없는 통각이라는 거
  2. 사실 권속도 흡혈귀와 마찬가지로 수명이 무한하다. 다시 말하면 코헤이가 늙어 죽어도 키리하는 처음 만났던 그대로 살아간다는 것. 이 부분은 루트 중간에 키리하가 고뇌하게 되는 원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