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라기 하야토


如月ハヤト

1 개요

헌드레드의 주인공. 성우는 하세가와 요시아키 / 카토 아츠코(少)
어렸을 적 만났던 소녀(에밀)와 재회하기 위해, 또 동생 카렌의 치료를 위해 리틀 가든에 입학한다.

사용하는 헌드레드는 "비연", 슈발리에 타입

2 작중 행적

신입생 중 역대 헌드레드 반응속도 1위를 기록하고 입학했다. 그런데 입학 당일, 학생회장이자 학원 최강의 무예자인 클레어 하베이의 조치에 반발한 에밀에 의해 자신까지 이 일에 엮이게 되면서[1] 클레어에게 결투[2] 신청을 받게되는 심각한 상황까지 벌어지는데 이 상황에서 본의는 아니라지만 클레어의 슴가를 만지는 대형사고(?)를 또 치고 만다.
그리고 좀 조용하나 했더니 4권에서 또 이런 사고를 쳤다.(...) 이번에는 에밀이 피폭자.(...)

3 기타

밤마다 가슴에 상처가 난 소녀의 꿈을 꾸고 있으며, 독일에 있을 당시 우주에서 온 존재에게 공격당한 과거가 있다. 무예자 초보인줄 알았으나 클레어와의 전투중에 완전무장 능력을 각성했는데, 그때 독일에서 당한 일 때문에 몸이 변이한 적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역대 반응속도 1위인 것도 이런 이유.

이러한 잠재역량 때문에 실전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나 그래도 아직 미숙하기 때문인지 학교 내의 동급생들과 1:1 대결에서는 에밀과 프리츠, 레이티아에게 밀리는 등 역량에 비해 보이는 성과가 높지 않다.깨알같은 주인공 보정
  1. 에밀이 클레어에게 한 마디할 때 너보다 하야토가 반응속도는 위라며 말한 일이 시발점. 순간적으로 어그로를 끈 발언들 중 하나가 하야토에게도 영향을 주게된 것이다.
  2. 비록 상대방을 죽기 일보 직전급의 상태로 몰아가는 일은 없지만 실전을 방불케할 정도로 가차없이 서로 치고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