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치바나 아키코

c5_1.jpg
타치바나 + 아키코
충격 고우라이간의 등장 조연. 배우는 Rio.

자칭 사립탐정. 모습만은 어른스러운 탐정인데 비해 하는 일은 전혀 형사가 할 일이 아니다... 역시 모 라이더허당 탐정의 후계자
프로그램의 레귤러로 정착 될지 안될지를 걱정하고 있다. 그래서 등장할때마다 "이 방송의 레귤러가 될지 안될지 모르는 타치바나 아키코입니다!"라는 말을 꼭 붙인다.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안 붙이게 된다. 그리고 끝내 레귤러가 되지 못했다.

참고로 1993년생에, 처녀자리. 좋아하는 음식은 멜론빵이다.

1 작중 행적

4화에 등장해서 자신의 아름다움에 자만하고 있는 쇼우에게 자신이 제일 아름다울지도 모른다고 얘기하다가 쇼우에게 모습을 카피당하고, 쇼우의 주술에 의해서 나비로 변해버린다.[1] 그러고 나서 네코마타기 시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미모를 자랑하는 쇼우를 계속 따라다니다가, 마지막부분에서 인간으로 돌아온다.

6화에서도 등장.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걷다가 간,라이에게 "초밥이란건 뭐냐?"라는 질문을 받더니 갑자기 시청자들 쪽으로 고개를 돌려 레귤러 드립과 자기소개를 한다. 그리고 초밥을 일본인의 마음[2]이라고 표현한다. 그리고 퇴장하며 한 말이 "저를 기억해주세요!"(...)

7화(온천여행편)에서도 나온다.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말버릇인 레귤러 드립을 하며, 온천탕에서는 수영복 몸매를 보여줬다. 짝짓기 게임에서는 남자들에게 "한달 연봉이 얼마죠?"라는 질문을 꺼냈고, 이후 저녁먹으면서 노는 걸로 등장 끝.

8화에서는 마기에게 납치당한 아사오카 밀레이마마의 실종 원인을 찾으려다가 봉변당했다... 어째 갈수록 안습해진다.

11화에서는 라이와 함께 오리보트를 타면서 데이트를 했다. 그 외에는 비중 없음.

13화에서는 진계황이 연 잔치에 푹 빠져있다가 최종결전을 벌이는 광인들을 같이 응원해준다. 그리고 모든 등장 끝.

2 여담

  1. 실제 나비도, CG 나비도 아닌, 쿠로코가 장대로 조종하는 소품이다(...)
  2. 그리고 이건 홈리스 야마시타의 화조풍월(花鳥風月)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