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영화)

1 개요

2009년에 개봉한 영화로 감독은 스콧만. 보면 알지만 한마디로 처음부터 끝 직전까지 피가 엄청나게 튀긴다...
꼭 총질이나 피 아니여도 등장하는 흑인 킬러 한명이 엄청난 수준의 프리런닝을 보여주는데 이것도 볼거리이다.

2 줄거리

쉼 없이 즐기고 흥분하라!

7년에 한번, 천 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선택된 킬러들의 킬링 토너먼트! 각국의 부자들은 킬러들에게 배팅을 하고, 살아남은 우승자는 최고의 킬러라는 명예로운 타이틀과 함께 엄청난 상금을 탄다. 주최자인 파워스(리암 컨닝햄)는 이날은 특별히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자폭 추적장치(GPS)를 참가자들의 몸에 삽입하였고, 피할 수 없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 30명의 킬러들은 주어진 24시간 안에 모든 참가자를 제거해야만 하는 미션을 받게 된다.

우연히 킬러들의 토너먼트에 휘말리게 된 을 찾는 신부 맥커보이, 태생부터 킬러로 키워졌던 미모의 킬러 라이 라이 첸, 아내의 복수를 위해 다시 총을 든 전회 우승자 조슈아, 그리고 27인의 킬러들…… 단 한 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극한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최강 킬러들의 사투가 시작된다.

3 결말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조슈아의 아내를 죽인 라이 라이 첸은 조슈아의 예상과는 달리 그를 노린것이 아니라 그의 아내를 죽이라는 지령을 받고 고용되었던 것이다. 첸은 그 충격으로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게임에 참가한 것이다. 그리고 이를 사주한 것이 파워스로, 그는 챔피언이었던 조슈아가 결혼으로 은퇴를 하자, 돈을 벌기위해서 이런 비극을 저질렀던 것이다. 사실을 안 조슈아는 첸을 찔러 GPS를 빼내 그녀가 죽은 것처럼 위장하고, 우승자로서 돌아와 그의 자백을 받아낸 뒤, 그의 입에 GPS를 넣어 같이 폭사한다. 신부는 완전히 술을 끊고 설교를 하고, 그 자리에 새로운 삶을 시작한 첸이 설교를 듣다가 이내 사라진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토너먼트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