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시 로즈

Traci Lords

51tBRW57OyL._SX342_.jpg
모델 시절의 로즈.

MV5BMTYzNTEyMzAyM15BMl5BanBnXkFtZTgwNDA1MDIzNjE@._V1_UX214_CR0,0,214,317_AL_.jpg
2010년대.

1 소개

트레이시 로즈는 미국의 전 포르노 배우이자 가수이다.

2 포르노 배우 행적

1968년 5월 7일 오하이오에서 태어났으며 출생명은 노라 루이스 쿠즈마였다. 아버지 루이스는 우크라이나에서 온 이민자였고, 어머니 패트리샤 브라이스랜드는 스칸디나비아 출신이었다. 2003년에 내놓은 자서전에 따르면 로즈는 10세 때 아동 성폭행의 희생자가 되었고 얼마 후엔 낙태를 경험했다고 한다.

알코올 중독자 남편의 폭력을 피해 로즈의 어머니는 네 딸을 데리고 캘리포니아로 도망친다. 로즈의 엄마는 그곳에서 로저라는 남자를 알게 되는데 마약 딜러였던 그는 트레이시를 성추행한다. 하지만 트레이시와 로저의 관계는 아이로니컬했다. 15세에 가출한 트레이시는 로저와 동거하게 되었고 그러면서 그녀는 모델 일을 시작한다.

운전면허증을 위조해 스무 살로 행세하던 트레이시는 잡지의 누드 화보 모델이 되었고 이후 포르노에 출연하게 되었다. 그때 나이 열여섯 살. 이후 약 2년 동안 트레이시 로즈는 100편 가까이 되는 포르노에 출연한다. 외모는 귀엽지만 일단 섹스 신이 시작되면 전쟁을 치르듯 격렬한 모드로 진입하는 것이 트레이시 로즈의 트레이드마크. 그녀는 데뷔하자마자 스타덤에 올라 AVN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이후 미성년자였음이 밝혀지면서 이슈의 중심으로 떠올랐던 트레이시 로즈는 강제로 마약과 술에 취해 찍은 것이라고 호소했고 이에 업계 관계자들은 로즈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분노했다. 게다가 그녀는 열여덟 번째 생일이 지나자마자 그녀의 마지막 포르노인 <트레이시 아이 러브 유>를 직접 제작해 10만 달러에 팔았는데 이것은 자신을 둘러싼 이슈를 한껏 이용한 상술이었다. 이 작품은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유통될 수 있는 트레이시의 유일한 작품이기도 하다.

그녀는 기소되지 않았고 에이전트와 제작자만 법정에 섰으며, 로즈의 첫 포르노를 제작했던 프로듀서 루빈 고츠먼은 그녀가 미성년자임을 알면서도 포르노를 제작해 판매했다는 이유로 징역 1년 형을 선고받았다.

3 메인스트림 시절

18세에 리 스트라스버그 극단에 들어가 기초부터 탄탄히 다진 [1] 트레이시는 <악령의 외계인>(1988)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여 그 뒤로도 블레이드 실사영화 시리즈 , 프로스트바이트 등의 영화에 출현하기도 하였다. 또한 2006년 테크노 앨범을 낸 적도 있는데 Control 이란 곡은 모탈 컴뱃 영화판의 OST가 되었을 만큼 뛰어난 중독성을 지녔다. 2011년 "Last Drag" 라는 곡을 발표했다.

2010년대에 이후에도 할리우드의 배우 활동을 계속하고 있으며 사회 운동가도 겸하고 있다. 아울러 제대로 결혼도 하고 무난히 아이도 출산하여 가정도 생기는 등 매우 깨알 쏟아지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4 가족 관계

  • 루이스 쿠즈마 (父)
    • 로레인 쿠즈마 (언니)
    • 레이첼 쿠즈마 (여동생)
    • 그레이스 쿠즈마 (여동생)
  • 페트리샤 브라이스랜드 (母)

celebrity-wife-swap_video_1908544_579x325_1432167110866.jpg
남편 제프와 아들 구나르와 함께

  • 제프 리 그룬발드 (남편)
    • 조셉 구나르 리 그룬발드 (子)

5 출처

[1]
  1. 이때문에 선입견과 달리 연기력이 좋은 편이다. 특히 익시젼이라는 호러 영화에서는 의외로 심도깊은 열연을 펼쳐 평단의 칭찬을 받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