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모바일 게임 드래곤 히어로즈의 등장 진영.
2 특징
3 소속 영웅
3.1 레어 영웅(에인션트 드래곤)
- 태양의 광휘 카르시아나[1]
팬드래건 최강의 부자 버퍼. 가장 많은 코스튬 보유... 무려 고양이와 마법소녀다!!
일단 레어영웅이므로 4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균형잡힌 스킬[2]을 자랑한다. 게다가 물몸도 아니어서, 어느 딜러와 매치하든 상당한 성능을 보인다.
- 뇌전의 지배자 렉시온[3]
팬드래건 최강의 딜러. 역시 4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게임을 통틀어 5명 뿐인 '만능형' 중 하나다. 만능형의 하위호환이 밸런스형인듯
평타도 물론 아프지만, 치명 피해 및 치명타율 증가와 1초 간격의 다단히트를 스킬로 가지고 있다. 따라서 순간적인 폭딜을 뽑아내며, 그 주기와 범위가 사기적으로 짧고 넓다는데에 의의가 있다.
- 고통의 여왕 벨라[4]
옷이 착하다 보스와의 전면전에 최적화되어 정확한 방향성을 가지므로 메인 딜러와 함께 키워도 좋을 영웅이다. 코스튬조차 착하다
타 게임들의 패시브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봐도 좋을 일반스킬의 딜이 쓸만하며, 본인이 보스에게 주는 데미지는 항상 50% 향상[5]된다.
- 심연의 지배자 히나[6]
렉시온과 마찬가지로 치명타를 이용해 딜량을 뽑는 스타일의 영웅이다. 그러나 히나의 일반스킬 중 300% 데미지 + 빙결 적에게 추가 100% 데미지가 있는데, 히나의 평타는 빙결효과가 없다. 또한 룬과 버퍼로 치명타율을 보조해주어야 할 필요가 있다. 현재는 슈팅보다 아레나에서 강세를 보인다. 남편이 계신다
3.2 일반 영웅
- 이그니스
- 이시스
- 델피노
- 루시아
- 엘시스
- 덱스터
- 드렉탄
- 스칼라인
- 메카른
- 아이비
- 아르테온
- ↑ 치명타율 10%(리더), 팀 전체 공격력 증가 30%(일반), 매 웨이브마다 무작위 감전(스턴) 6초(일반), 10초간 팀 전체 체력회복 30%(태그)
- ↑ 코스튬 말고는 더 줄 것이 없다
- ↑ 팬드래건 치명 피해 증가 40%(리더), 1초마다 200% 데미지의 다단히트 번개검 발사(일반), 치명타율 5%당 공격력 3% 증가(일반), 중앙으로 모인 뒤 10회 공격하는 총 2400% 데미지의 번개 생성(태그)
- ↑ 화속성 영웅 공격력 20% 증가(리더), 3초마다 5회 폭발하는 1500% 데미지의 채찍(일반), 벨라가 보스에게 주는 데미지 50%증가(일반), 17초간 팀 전체 공속 25% 증가(태그)
- ↑ 이 스킬의 이름은 '가학증'이다
- ↑ 팬드래건 공격력 20% 증가(리더), 2초마다 총 1600% 데미지의 물방울 난사(일반), 치명타 발생 시 300% 데미지의 거대 파동 소환, 빙결된 적에게는 100% 추가 데미지(일반), 10초간 팀 데미지 50% 증가(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