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마왕의 신부)

마왕의 신부 등장인물
하일라이카슈밍베르뮤트


Screenshot_2016-10-29-11-58-06_edit.jpg

이름펜타르 펜리르 펜타일
출생5월 5일[1]
신체172cm
직업동쪽의 마왕
취미독서
특기조언
좋아하는 것조용한 것
싫어하는 것단 것

개요

"손이 많이 가는 여자로군."

동쪽의 마왕이자 츤데레. 성격은 진중하면서도 생각이 많은 것 같다. 또한 주변 마왕들의 말을 들어보면 말이 많은 타입은 아닌 듯하다. 하일을 피카츄마냥 엄청 써먹는다

의외로 주인공이 마계에 막 떨어졌을 때 "여자가 놀란다." 라며 세심한 면을 보이기도 한다. 자기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오래 걸리고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않는다. 성에서 지켜야 할 규칙이나 예절을 못 지킨다고 츤츤거리다가 잔소리를 하는 파트가 많아 주인공이랑 자주 싸운다.(..) 그것도 후반부에선 절정을 찍는다. [2] 베르뮤트까지 나온 시점에서 마왕들 중 유일하게 주인공을 보고 첫눈에 빠졌다고 한다.

주인공에게 잔소리를 하는 와중에도 어리숙한 모습이 귀엽다는 등, 츤데레가 엄청나다. 물론 나중엔 엄청난 달달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3]

자라지 않는 게 콤플렉스이다. 하지만 동안 외모와는 달리 200살이 넘었다고 한다. [4] 현재 베르뮤트까지 나온 시점에서 슈밍 다음으로 키가 작다. 그러니 놀리지 말자. 동안이라 좋겠다.
  1. 어린이 날이 생일이다.
  2. 그래도 펜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후반부까지 플레이해보길 권한다. 꽤나 달달하다.
  3. 특히나 에필로그에선 달달이 엄청나니 조금 색다른 펜이 있지만 펜이 최애인 유저들은 노말, 해피 전부 보는 것을 추천. 노말도 해피도 둘 다 차이 없이 달달하다.
  4. 이로 인해 마왕이 되는 것에 대해서 반발을 많이 받았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