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타드의 등장인물.
등장은 (구) 단행본 기준으로 18권.
상당한 노출도를 자랑하는 거유 누님. 그 정체는 악마왕 사탄에게 악마군단의 전권을 임명받은 악마대원수. 등장하자 마자 꼴볼견인 악마 하나를 가볍에 반토막 내주시고는 다크 슈나이더를 가지고 놀았다.
애시당초 악마와 인간의 마법 사용에는 엄청난 시퀸스의 차이가 있었던지라[1], 그걸 극복하지 못했던 그 당시의 D.S.는 결국 그녀의 공격을 막기에만 바빴는데, 그 와중에도 계속 희롱을 계속했던지라[2] 디아노는 끝내 정신줄이 끊어졌고, 그를 박살내고자 날렸던 마법이 지옥 밑바닥에 구멍을 뚫어 버렸다. 설상가상으로 D.S가 거기에 빠지면서 끝내지도 못하게 된다.
그리고 그 구멍으로 떨어진 D.S는 가브리엘을 만나서 그녀와 함께 지옥에서 탈출하는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다.
어떻게 되었는지는 불명이나, 2년 이후의 스토리를 그린 19권 시점에서, D.S가 그녀와 동급인 마신들을 혼자서 쌈싸먹고 있으며, 한명을 제외한 나머지 악마들에게는 쥬다스 페인을 강탈해서 가지고 있는걸 보면, D.S에게 패배했거나 최소한 그를 죽이진 못한 것 같다.그리고 27권에서 저 격전&희롱에 대한 진상이 공개.[3] 그리고 겉보기와는 달리 처녀였다. 참고로 이 사실이 드러난 이유가 가관인데 간단히 설명하자면 D.S는 과거에 걸렸던 저주가 풀리지 않은 상태다.
여담으로 당시로서는 의상부터가 파격적인 모습인데도 피규어가 나왔었다. 퀄리티도 당시 기준으로는 수준급 이상.
이 캐릭터도 비밀이 상당히 많은데, D.S에게 애무+성희롱당하면서 예전 천사였을때의 기억을 떠올린다거나[4], D.S.의 성희롱에서 '익숙하다'는 느낌을 받는다든지, 악마왕들이나 사탄조차 부수지 못하는 지옥의 경계[5]를 부수는 걸로 볼 때 다른 악마들과 다른 뭔가가 있다.
또한 7대 악마왕의 대다수는 포르노를 싫어한다. 그 이유는 어딘가의 토착신쯤으로 여겨지는 자가, 타천 이후로 줄곧 함께 였던 자신들을 제치고 악마대원수의 자리에 올랐기 때문이다. 그런데 사탄이 직접 지명한지라 대놓고 불만 표현은 못하는 모양이다. 거기다가 실력도 확실한 악마이며, 작중 루시펠 정도나 사용하던 '봉신 89식 열광류 성광무'. 감마 레이도 사용할 수 있다.[6] 천사였을 때의 격은 4대 천사에 필적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 인간의 마법이란 신(악마나 천사도 포함)이 사용하는 마법을 인간도 쓸 수 있도록 그 비밀을 타천사가 알려준 초보자용 마력 제어법이다. 악마나 천사들은 인간에 비해 간단히 사용하며, 포르노 디아노같은 상위악마신족쯤 되면, 몸을 움직일때 일어나는 자연현상에 가깝기에 영창따위 필요없다.(…)
- ↑ D.S의 할로인을 카운터 했는데 그때 D.S가 옷을 벗기기도 했다.(…)
- ↑ 이전에 나왔던 건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였다.(…)
- ↑ 묘사로 볼때 천사시절 좋아했던 다른 천사를 따라 악마로 타천한듯 하다. 다른 천사라는건 사탄같긴 한데 아직 불확실
- ↑ 정확히 말하면 밑바닥. 이 만화의 지옥은 아파트처럼 층이 나뉘어져 있다.
- ↑ 지옥의 바닥에 구멍을 뚫어 버린게 이 기술의 최대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