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라(파워프로군 포켓)

파일:Attachment/pawa-haibara.gif

灰原 (はいばら)

파워프로군 포켓8의 등장 인물. CCR의 에이전트이며 주인공(8)의 직속 상관이자 CCR 실전 부대의 지휘관. 주인공과 시라세에겐 대장이라고 불리고 있다.

밖에서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으며 무기는 총[1]을 들고 다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칼도 사용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정체는 오오가미 그룹에서 만들어진 제 3세대 안드로이드이다.
실질적인 CCR의 보스이며 CCR의 정체를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CCR의 부장도 그의 휘하이며 경찰을 감독, 감시하기 좋은 대장의 위치를 맡아 CCR의 실권을 장악하고 있다.

오오가미에 충성심이 대단히 높고 주인공(8)이 진상을 알고 오오가미에 반기를 들자 주인공의 목숨을 노린다. 하지만 전투능력이 떨어진 관계로[2] 진상을 파헤친 주인공(8)에게 패배하고 사망한다.

주인공에게 패배한 뒤 CCR은 "안드로이드의 실전 투입을 위한 데이터 수집"을 완전히 마치고 오오가미 미치오가 해체시킨다. [3]


이후 파워프로군 포켓11에서는 하이바라와 똑같은 외모를 가진 이누이 하이네가 등장하는데 동일인물이 아니라 하이바라와 동일한 유전자를 이용하여 제조된 안드로이드이다.

  1. 콜드 가버먼트로 추정
  2. 실제로 대결 미니게임에서 상대할때엔 시라세 보다는 쉬울 정도 다만 접근전을 허용하면 하이바라의 칼에 무참하게 썰려서 패배하므로 가급적 거리를 두고 싸우자
  3. 사실 이게 CCR 조직의 진정한 목적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