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극지고)

350px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극지고의 등장인물.

성이 한 이름이 국인 이름과는 달리 외국인처럼그리고 40대처럼 생긴 인물로(...) 일반 교정이 있었을때는 어지간한 선생들도 피해다녔다는 문제 복학생이다. 전달근과 민주화가 협공을 했지만 그의 기술인 무진간에 의해 흡수하고 그들을 리타리어 시켰다. 그리고 강치우 일행을 만나 전달근,민주화,민창진의 기술들로 위협을 했으나 결국 강치우의 진상곤에 의해 남자의 기능을 버린 몸이 되고[1] 마지막으로 진상을 카피에 최후의 불꽃을 태우려 하고 있다.

1 극지도

무진간

350px

350px

350px

한국인의 극지도는 무진간으로서 상대의 극지도를 무효화 시켜버리는 아주 무시무시한 극지도이다. 그런데 이것으로 끝이 아니라 그 정체는 더욱더 흉악한 능력이었는데..........

350px

바로 무효화 시킨 진동의 힘을 거의 완벽하게 흉내 낼 수 있다.
원리는 상대가 발생하는 파장을 읽어서 그 파장과 똑같은 힘과 반대의 모양을 가진 파장을 발하여 무효화 시키고 다시 한 번 읽은 파장을 거꾸로[2] 발하여서 비슷하게나마 사용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하면 진동의 이해와 반전이다.
이 무진간에 대응하는 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이수민의 비(非)진동류로 상대하면 된다. 그런데 문제는 현재 한국인이 염화를 배꼈기 때문에 이수민은 자신의 옷은 화기엄금이기 때문에 싸울 수 없다고(...)해서 쓸 수 없고, 그 다음은 한국인이 읽고 따라서 발할 수 없을 정도의 크기를 가진 진동[3]을 사용하면 된다.

1.1 무진간으로 카피한 극지도

350px

  • 염화달근 - 민주화와 전달근의 극지도를 뺏어서 같이 사용하였다. 이 염화 때문에 이수민이 전투를 거부했다.

350px

  • 진동가속-HUMMING BIRD - 민창진의 극지도를 뺏어서 도망가는 강치우 일당을 바로 뒤쫓고 이 극지도를 이용하여 강치우를 공격하여 잠시나마 선전했다.

350px

  • 진상 - 결국 강치우의 진상까지 흉내내고 마는데 역시나 몸이 버티지를 못하는지 피를 토하지만 어차피 버린 몸이기에 개의치 않고 쓴다.(...)
  1. 500px
  2. 즉 상대의 파장을 흉내
  3. 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