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터널시티에 등장하는 폭력 조직 중의 하나. 2003년 청계천 공사장에서 등장하는 삼합회의 상위 조직이며, 중국 본토에 근거지를 두고 있다.
플레이어가 2003년에서 삼합회 관련 퀘스트를 모두 완수한 다음 종로 YMCA에 있는 EL.IA 정보국 국장과 대화해 보면 황룡회가 어떤 조직인지를 알 수 있다. 원래 황룡회는 EL.IA 측에서 적당한 때에 소탕하려 했으나, 플레이어가 너무 일찍 한국의 삼합회를 박살낸 바람에 본토의 황룡회가 이 사실을 알고 움직이기 시작한 것이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삼합회의 수장 쿵파이가 황룡회의 수장 쾅파이의 동생이다. 즉, 플레이어 때문에 EL.IA의 계획이 틀어진 것이다. 너 때문이야 너 때문이야
따라서 국장은 플레이어에게 이판사판에 처했으니 중국 상해로 가서 그곳의 황룡회를 소탕하면서 조직원들로부터 기밀문서를 입수하라는 퀘스트를 부여한다. 상해에는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워프가면 갈 수 있다.
아래의 목록은 상해에 등장하는 황룡회의 조직원들이다.
- 황룡회 암살자
- 여자이며 흰색 차이나 드레스를 입은 상태로 부채를 들고 있다. 가만히 있으면 부채를 들고 얼굴 가까이서 흔든다.
분노하면 더워서 엄청나게 빨리 흔든다.플레이어가 멀리 있을 경우 부채를 던지며, 가까이 있을 경우 부채로 휘두른다.철선도 아닌데 꽤 아프다.체력은 15,000이며 황룡회에서 가장 약한 조직원이다. 황룡회 퀘스트 아이템인 암호문서를 드랍한다.
- 황룡회 무도가
- 하의만 입고 있으며, 상체가 노출되어 있다. 점프하면서 근접 공격을 한다. 체력은 2만. 암호문서를 드랍한다.
- 황룡회 칼잡이
- 커다란 칼 두 자루를 들고 다니는데, 이동 속도가 빠르고 사정거리가 넓기 때문에 공격당하기 쉽다. 하지만 칼을 휘두르는 속도가 약간 느리기 때문에 총케는 거리만 잘 유지하면 어느 정도 쉽게 상대할 수 있다. 체력은 3만이며 암호문서를 드랍한다.
- 황룡회 두목
- 언월도로 추정되는 커다란 무기를 들고 있다. 무도가처럼 점프형 근접공격을 하는데, 공격력도 높고 무기 자체의 사정거리도 길기 때문에 상해에서 가장 경계해야 할 녀석이다. 체력은 10만이며 상급정보문서를 드랍한다.
첫 번째 퀘스트는 암호문서 10장을 입수하는 것인데, 드랍률이 적당하기 때문에 쉽게 모을 수 있다. 하지만 두 번째 퀘스트가 문제인데, 상급정보문서 5장을 입수해야 한다. 문서의 드랍률 자체도 높지 않은데, 설상가상으로 두목의 개체수도 적다. 따라서 두목 찾으려고 상해 전체를 돌아다니는 현상이 일어나곤 한다.
이렇게 모든 기밀문서를 입수하여 EL.IA정보국 국장에게 전달하면 황룡회의 우두머리 쾅파이의 행적을 알아냈다는 사실을 플레이어에게 알려준다. 플레이어가 상해의 황룡회를 소탕한 사이 쾅파이는 청계천 공사장으로 피신한 것이다. 이어서 국장은 플레에어에게 쾅파이가 황룡회의 핵심조직도 CD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를 제거해서 CD를 입수하라는 마지막 퀘스트를 부여한다.
쾅파이는 청계천 공사장 3공구 3-2 공사장에 숨어있다. 쾅파이는 지금까지 2003년에서 만났던 보스보다는 훨씬 강력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사실 난이도 하락 패치 전까지만 해도 2003년 보스들은 거의 괴물이었다 쾅파이는 황룡회 두목과 동일한 외견과 공격 방식을 갖추고 있으며, 체력은 80만이다. 두목을 제거해서 CD를 확보하면 국장으로부터 6등급 방어구 한 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과거에는 이터널시티에서 황룡회 보물상자에 관련된 이벤트를 하기도 했었던 것 같은데, 자세한 내용은 추가바람 현재는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