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가 신야

1 소개

환성신 저스티라이저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한승태. 배우는 이사카 슌야. 성우는 홍진욱.[1]

경남[2] 대학 2학년으로 다테 쇼우타, 사나다 유카보다 당연히 선배. 로봇 공학을 배우며 어렸을 적에 과학자의 부모님 손에 자라면서 도와왔었지만 자신을 두어 도미했기 때문에 교제에는 약했다. 애차는 혼다 CR-V. 텐지 미오를 마음에 두고 있다. 겉모습은 쿨하고 냉철한 성격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낯을 가리는 성격. 속으로는 상냥하면서 다른 사람에게는 그러한 마음을 전혀 솔직히 표현하는데는 서투르며 이러한 일로 인해서 종종 오해를 사기도 한다. 늘 함께가 아니라 항상 독자적으로 행동하며 공부를 열심히 하는 노력가이다.

변신아이템 인로더를 장착하여 사격전 타입의 지(智)의 전사 라이저 간트로 변신한다.

최종 결전에서 다테 쇼우타, 사나다 유카와 함께 거대 시로가네가 되어 최종 보스암흑마신 쿠로가네를 무찌른다.

에필로그에서 공학에 다시 전념하게 되었다.

2 라이저 간트

히라가 신야가 변신아이템 인로더를 장착하여 변신한 모습. 사격전 타입의 지(智)의 전사. 무기는 간트 슬러거. 단총형태인 간츠 쇼트로부터 변형한 강화 형태인 간트 버스터, 라이플 형태인 간트 라이플로 변신이 가능하다. 필살기는 평상 형태에서는 대캐논, 라이플 형태에서는 스러스트 슛.
  1. 전작 초성신 그란세이저에서 카미야 고우(세이저 트라고스)역을 맡았었다.
  2. 경상남도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