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개토대왕급 구축함
2 제독제
기존에 사용되던 KM258A1을 대체하는 신형 제독킷으로 피부와 개인 장구류를 제독하는데 사용된다. 화학처리된 활성탄이 들어있는 4개의 패드로 구성되며, 제독 원리는 액체상태의 신경 및 수포작용제를 흡착하고 분해한다.
사용방법은 화학무기에 오염이 되었을시 1개의 패드로 피부 제독을 하며 나머지 3개의 패드로 개인 장구류를 제독하면 되며, 제독 요령은 화학전 발생시 먼저 신속하게 방독면을 착용한후 손등, 손바닥, 손가락 등 노출된 피부를 제독 패드로 살짝 두드리고 골고루 둥글게 문질러 제독을 한다. 그 후 호흡을 참고 눈을 감은 상태에서 턱 아래 부분의 방독면과 두건을 잡고 충분히 들어올려서 얼굴 제독을 하도록 하는데 얼굴을 코와 입을 경계로 둘로 구분하여 먼저 한쪽 귀에서 얼굴 중심부까지 둥글게 원을 그리는 동작으로 신속히 문지르고, 다시 얼굴 중심부에서 반대편 귀까지 둥글게 원을 그리는 동작으로 신속히 제독한 후 입술, 코, 턱부분을 둥글게 문질러 제독하도록 한다. 얼굴 제독이 끝났으면 방독면 내부의 안면 접촉 부위 역시 신속하게 문질러 제독하여야 한다. 제독이 완료되면 참고 있던 숨으로 방독면 내부의 분말을 불어 분말을 날려보내고 방독면을 완전히 조여 방독면을 착용한다. 그 후 목과 귀 부분과 목부분 그리고 두건 내부 역시 같은 방법으로 제독을 하며 마지막으로 양 손을 다시 제독하고 보호장갑을 착용하여 피부제독을 종료하고 남은 패드로 장구류를 제독하면 된다. 각각의 패드에는 사람 한명을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뒤덮고도 남을 만큼의 활성탄이 들어있으니 아깝다면 하나로 장비 제독까지 끝내보자
참고로 액체 상태의 작용제에만 효과가 있다.
화학부대라면 창고뿐만 아니라 긴급대응용으로 총기와 같이 내무실에도 굴러다니는 물건이지만 단가가 삼만원이 넘어간다. 단순한 활성탄 처럼 보이지만 엄연히 전문의약품으로 등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