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Salt and Sanctuary
1 개요
인디게임 소금과 안식처에서 나오는 마법 종류를 다루는 항목.
이 게임에서는 마법 종류가 주문, 주술, 기적 세 종류로 나뉘며, 주문과 주술은 마력, 기적은 지혜에 영향을 받는다.
주문은 스태프나 완드에 장착해서 사용하며, 주술과 기적은 아이템 슬롯에 착용하여 사용한다. 이 경우 촉매는 무기와 스탯에 영향을 받는다.
화염과 번개속성 주문과 주술은 한 속성만 계속 사용시 원소 불균형이라는 상태이상에 걸려 사용시마다 상당한 데미지를 받게 된다. 반지 등으로 무효가 가능하다.
2 주문
2.1 화염
- 클래스 4
Dragonfire(용의 숨결) |
개사기 주문. 너프가 필요하다고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어마어마한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 시 전방으로 길게 화염을 뿜는데, 감쇄력이 높고 데미지 간격도 짧으며, 범위도 넓은데다 스태미너가 오링이 나도 기력이 감소되면서 끊이지 않고 계속 사출한다.
안그래도 혈마법의 성능이 좋은데 이런 주문까지 유일하게 판매하니 Order of the Betrayer 신앙이 가장 좋다고밖에 할수 없는 것이다.
2.2 번개
2.3 피
- 클래스 1
Dark Coil(어둠의 화살)
- 클래스 2
Dark Reach
- 클래스 4
Dark Arrows(어둠의 화살비)
3 주술
3.1 화염
3.2 번개
3.3 피
클래스 3
Dark Swarm (어둠의 무리)
개사기 마법 그 두번째
호수의 마녀가 쓰는 바로 그 마법 맞다. 주술의 특성상 적은 피로소모에 다단히트 + 높은 데미지가 맞물려
저주의 물병을 던지고 이것만 난사해줘도 보스들은 경직만 먹다가 죽는다.
단점이라면 장애물이 적은 보스방외에 일반 필드에서 쓰기 힘들다는 것과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한다)
일부 덮치기 패턴이 있는 보스(핏기없는 왕자, 이름없는 신)의 경우 미처 경직을 먹기전에 플레이어를 끔살시킬수 있다는 것에 주의하자.
(혈마법 특성상 쓰면 저주의 물병 효과가 자신에게도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