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임 플레이 동영상. 유튜브 말고 딴 곳에서는 재생이 안 된다.
워낙 비주류 게임이다 보니 풀타임 플레이는 유튜브에서조차 이게 고작이다. 사실 찾아낼 수 있었던 것 자체가 기적이다. 유튜브에 이걸 녹화해서 올려주신 분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
비주류 게임개발업체인 갤코에서 1994년에 만든 슈팅 게임. 사실 저건 부제고 원제는 썬더 후프 2로 썬더 후프의 후속작이다.
마치 리우캉 처럼 생겼으나 훨씬 못생긴 덩어리 남자 2명이 TH연구소를 침략한 쭉쭉빵빵 글래머 여성들로 구성된 외계인을 격퇴하는 내용이다.
적 외계인 조직은 생채실험도 자행하는지 괴물들이 적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스테이지 3의 보스는 여전투원 중 하나를 생체실험해서 관에 넣고 보관하고 있다가 괴물로 변신해서 공격하는 충공깽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등장인물
- 리우캉처럼 생긴 주인공
- 주인공으로 소닉붐같은 장풍을 쏘는데 이 장풍에 맞으면 몸이 부풀어올라 터져 끔살당하게 된다.
- 여전투원(팬티)
- 기본적인 여전투원으로 바주카포를 든 채 팬티바람으로 돌아다닌다. 바주카포를 쏘기도 하지만 주인공을 껴안고 공격하는 기술도 있다. 기본 자코는 하늘색, 스테이지1 보스의 친위대는 녹색이며 진지를 지키는 자코는 주황색이다. 얼굴은 광대뼈가 심각해서 별로 미인은 아니지만 몸매가 후덜덜하게 쭉쭉빵빵 글래머이다. 배꼽티, 팬티, 허벅지 부츠를 착용했다.
미모 여부를 떠나서 성욕이 넘쳐 흐를것같이 생겼다.
- 여전투원(타이즈)
- 노란색 전투원으로 주로 육탄돌격 담당이다. 외모는 위의 팬티 여전투원과 동일하지만 복장에서 차이가 있는데 부츠가 무릎 부츠로 짧아진 대신 노란색 팬티스타킹을 신었고 헤어 스타일이 모히칸이다.
- 거북이 괴물
- 스테이지 1보스. 등에 가시가 돋아난다.
- 하늘을 날아다니는 괴물
- 스테이지 2 보스. 올챙이처럼 생긴 외형에 박쥐 날개를 달고 있다.
- 여자 괴물
- 스테이지 3 보스. 원래는 이 조직 여전투원이었는데 모종의 사유로 생체실험을 당해 괴물로 변신한다. 빨간 긴 생머리에 예쁘장한 글래머 몸매를 가진 아름다운 여성이 관이 깨지면서 나오자마자 배불뚝이의 흉악한 괴물로 변신하는 모습은 심히 그로테스크하다.
- 여자 두목
- 스테이지 4 보스. 스테이지 3 보스가 죽은 후 비상탈출선을 타고 도망치지만 그것을 주인공이 추격하게 되고 결국 박쥐 괴물로 변신해 싸우게 된다. 다른 여전투원이 몸매만 아름답고 얼굴이 추녀인 것과는 달리 이 여자는 얼굴까지 같이 미인이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 박사
- 진 최종보스. 아이러니하게도 오프닝에 나왔던 그 박사와 동일인물이다. 여자 두목을 쓰러뜨리면 끝일 줄 알았는데 사실 이 녀석이 흑막이었다. 거대한 괴물로 변신해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