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등장인물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라이트노벨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의 등장인물들을 나타낸 문서.

2 등장인물

성우의 경우 왼쪽이 애니메이션, 오른쪽이 드라마CD의 성우. 한명만 표기된 경우는 애니메이션의 성우이다.

이웃 마을에 있는 명문중학교, 사립 네오카 여학원 중등부에 다니는 마스즈의 여동생이다. 중학교 3학년. 금발벽안의 트윈테일.
마스즈와는 무척 사이가 안 좋고, 2권에서는 부친의 명령대로 마스즈를 데리고 돌아간다는 목적으로 찾아와 심한 폭언을 일삼고 급기야는 보디가드에게 방해가 되는 에이타를 폭행하도록 시키지만, 이 녀석도 사실은 좋은 녀석이었어란 클리셰대로 사실 언니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여동생이었다.
오타쿠를 싫어하다보니 중2병인 히메카와는 2권에서의 첫만남에서 매우 안 좋은 출발을 했긴 해도, 둘다 여동생이다 보니 5권에서는 급속도로 친해진다. 히메카와 히메카의 언니를 화해시키기 위해 자동차로 히메카를 역까지 바래다 줬을 정도.
여담이지만, 히메카, 에이타와 같이 간 서점에서 '표지의 그림이 예쁘다'는 이유로 멋도 모른 채 BL을 집어들었다가 나중에 그 사실을 알고 멘붕했고, 결국 "오타쿠, 정말로, 재수없------어!"라고 외칠 정도로 오타쿠에 대한 혐오감만 깊어졌다. 7권 시점에서는 히메카와 친해지면서 결국 같이 동인지를 만드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부녀자 입덕
에이타의 동급생이며 같은 1반, 학생회 서기. 중성적인 외모의 남학생. 인간관계의 달인이고 성적 또한 학년 20위로 양호하다. 후유우미 아이와는 같은 초등학교 출신. 심지어 6년 연속 같은 반의 질긴 인연을 가졌던 사이[1]
다만 여러가지 작중 서술이 그를 의혹의 떡밥으로 몰아넣는다(...).
여기까지는 어떻게든 납득하고 넘어갈순 있지만...
  • 고등학교 올라와서 피부가 안좋다는 이유로 수영 수업은 전부 견학
  • 전화를 하며 목욕하고 있을때, 아버지가 들어오니 "꺄악!"하고 높고 새된 비명을 지르면서 아버지를 변태라며 매도하고 쫓아보낸다.근데 이거 여자면 이 아버지 괜찮은 거냐? 고등학생인데...
  • 피프넬 '여자' 중학교의 내부사정에도 훤하다.
  • 아이는 카오루의 비밀을 지켜주고 있다.
이건 아무리 봐도(...).
뿐만 아니라
  • 히로인들에게 시달린 에이타가 부럽다고 하자, 자신은 에이타를 좋아하는 여자애들이 부럽다고 발언.
  • 히로인들에게 시달린 에이타가 한탄해 하자, 차라리 자신과 사귀어서 호모선언을 하는건 어때? 라고 발언.
  • 학원에서 에이타가 일부러 아이 곁이 아닌 카오루의 곁에 앉자 얼굴이 홍조를 띔.이건 암만 봐도 이거같은데
...카오루가 남자건 여자건 이미 호감도는 범상치 않은걸로 보인다.
6.5권에서는 여동생인 아소이 카오리가 등장. 하지만 아소이 카오리의 존재를 알고있는 후유우미 아이의 남동생이 등장하여 가상인물이 아닌것은 증명되었지만, 카오리와 카오루의 관계는 정확하게 서술되지 않았으므로 떡밥이 해소되지는 않았다! 9권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원래 카오리는 비일상을 동경해서 비일상을 겪고자 가끔씩 '카오루'로 변장했다고 한다. 키도 에이타 역시 카오루와 카오리가 애초부터 동일인물이 아니였는지 의심하고 있었다. 둘이 동일인물이라면 결국 카오루가 언급했던 여동생 = 자신의 또다른 원래 인격체 인 것. 한마디로 카오루는 남장여자였다!! 어이 잠깐! 여장남자일 가능성도 있잖아!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남장여자일리 없어! 그런데 카오루와 카오리 둘 다 에이타를 좋아한다고 한다
권을 거듭할수록 호감도가 높아져 가는것이 눈에 뜨이고 급기야 8권에서는 수라장 상황에 고민하는 에이타에게 대놓고 하렘엔딩을 추천하며 결과적으로 이후의 전개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등 점점 무시할 수 없는 위치로 올라가고 있다.
그리고 대망의 11권, 밤에 보면 조금 무서운 호러연출과 함께 얀데레로 각성한다. 일단 마스즈의 아버지가 그의 성인 아소이를 알고 있는 묘사가 나온다. 사업적인 면에서 조금 이름이 있는 모양. 방학 중에 학생회실에서 학생회장 선거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는데 현재 카오루가 인지하고 있는 에이타의 주변 상황이 서술된다. 에이타가 비밀로 하고 있는 가짜 연인 계약을 뺀 현재 상황을 옆에서 본 듯이 파악하고 있으며 거기서 모순되는 부분을 통해 가짜 연인계약의 존재에 대해서도 조금이나마 추측해낸다. 그후 나츠카와 마스즈의 행각(?)에 분노하며 얀데레로 각성한다.[2]학생회실에 두명이 같이 있던게 아니라면 정황상 이중인격(정확히는 둘다 상대를 알고 있는)일 가능성이 높아졌다. 여기 묘사만 보면 가히 최종보스
여담으로 10권의 등장인물 소개는 도검난무 패러디인 도검수라장 이라고 설명을 하고 있다. 그 중 카오루의 일러스트가 6.5권에 카오리라고 소개한 일러스트와 같다. 이는 작가의 노림수이던가 편집부의 실수라고 밖에 여겨지지 않는데 이것도 떡밥 중의 하나이다
에이타의 고모. 일본어 한자 표기로는 '백모'라고 되어있지만 에이타의 아버지의 누나이므로 한국의 호칭으로는 '고모'가 맞다. 국내정발에선 큰어머니, 백모, 숙모 등 역자가 바뀐것도 아니면서 여러 호칭으로 제멋대로 번역되어있는데 명백한 오역. 아버지의 누나를 강조하고 싶은 경우 '큰 고모'로 호칭하는 것이 옳다. 30대 후반이지만 외모는 나이보다 젊어 보인다. 연애 게임 제작자로, 과거에는 성인향도 만들었지만 현재는 전연령만 만든다고 한다.
부모가 각자 제 갈길 떠난 뒤 혼자 남은 에이타를 맡아주었기에 에이타는 그녀에게 고마워하고 있다.
가사 능력은 낮은편인듯. 배가 고프면 늘어진 천연계 캐릭터가 되고 치와 이상으로 음식에 달려들지만 만복 상태가 되면 날카로운 눈동자의 지적인 누님이 되는듯.
에이타와 마스즈의 연인 관계가 거짓이라는 걸 바로 간파해낼정도로 눈썰미가 좋다.
10권에서 실직하게 되면서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본의 아니게 에이타의 진로에 영향을 끼칠 뻔 하지만, 다행히 치와가 손 쓴 것도 있고 해서 치와의 주치의와 만난 에이타가 다시금 마음을 다잡아 좋게 넘어갔다.
  • 아키시노 유우카
히메카의 언니. 대학교 3학년. 경영학 전공.
형은 농구부의 탑 에이스이며, 동생도 그에 필적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고 에이타와 동급생. 허나 사실 형인 타쿠야의 경우는 학교 내에서나 쿨한 모습을 보이는 이미지를 보이고 있을 뿐 외부에서는 꽤나 행실이 나쁜 편에 해당하는 것으로 밝혀져 에이타의 분노를 샀다.
R의 머리핀을 하고 있는 치와의 친구. 1반.
치와의 친구. 1반.
키도 에이타의 중학교 당시 아픈 과거로 남아 있는 여자들 중 한 명. 이 흑역사는 각색되어 노트에 적혀있다. 학생회 임원이었다고 함.
키도 에이타의 중학교 당시 동급생. 타나카가 짝사랑하고 있었으며 에이타로 인해 용기를 얻은 타나카에게 고백받는다.
  • 키도 미호시
키도 에이타의 어머니, 에이타가 중학교 3학년 말에 애인이 생겨 아들을 버렸다가 7권 마지막에 돌연 에이타 앞에 나타났다. 이후 8권에서 사에코의 닦달도 있고 해서 2개월간은 가족으로 함께 살지만 돌연 전 애인의 연락을 받게 되면서 흔들리고 결국 과거를 극복한 에이타가 어머니를 용서하고 놓아주면서 그동안 계속되어왔던 악연을 끊게 된다. 에이타에 대해서 부모라기보다는 친구에 가까운 성격을 보여주었으며, 등장은 짧았지만 8권에서 에이타와 아이의 태도를 변화시키는 주요계기가 된 인물...
이건 좋게 말해 그런거고 까놓고 말하면 에이타가 "난 이제 당신에게서 아무 기대 안한다."라며 포기한거다. 부모가 자식에게서 이런 소리 들을정도면 사실상 가정붕괴. 일종의 픽션 보정[3]을 받아 심각해 보이지 않을 뿐이지, 얄짤없이 육아포기와 육아방치가 혼재된 인간말종.
  • 호시미야 쿠루미
하네노야마 고교 학생회장.
  • 코즈키 유키오
하네노야마 고교 부회장. 호시미야 쿠루미와는 소꿉친구이다.
  • 모가미 유라
치와가 입원했던 병원의 의사의 딸. 에이타를 제치고 한동안 1등을 해서 에이타가 라이벌 의식을 느낀다. 자주 나오다가 10권에서는 비중도 꽤 늘어난 편이다.
  • 야마모토
개그 담당. 작중 여기저기서 나온다. 에이타가 마스즈와 사귈 때 에이타의 저주인형에 못을 박으면서 등장. 이후에는 오히려 마스즈를 잘 부탁한다고 악수도 해준다. 축구부인데 좌절할 때의 표정은 굿바이 홈런을 맞은 투수의 표정이다. 수영장 가면 어느새 물에 빠져 있다가[4] 체육선생에 의해 구조되기도 하고, 마스즈가 그녀를 데리러 온 남자와 싸울 때 군중 속에 섞여 응원하기도 한다. 축구부지만 어느정도 공부도 잘 하는듯 해서, 이후 여름방학 하기강습에 참가했는데, "아이짱 대승리~~~" 를 외치는 아이 뒤에서 너무 놀란 나머지 먹던 우동이 코로 나오는 굴욕을 당하기도 한다.
  1. 애니에서는 4년 연속 같은 반이었으며, 5학년 때 전학갔기 때문에 중학교는 다른 학교였다고 한다.
  2. 에이타를 좋아하는 입장에선 분노할 만하다. 부모님 관련으로 연애를 증오하던 에이타를 억지로 협박해 사귀게 하고, 그런 주제에 지금은 에이타를 방해하는 중, 심지어 지금은 에이타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있다면서 그걸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3. 폭력녀 히로인이나 변태 주인공 등등에게 주로 주어지는
  4. 애니메이션에서는 마스즈의 자태에 넋을 잃고 실신하면서 물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