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라인/시카고 전철

Orange Line. 시카고 전철 노선 중 하나이다. 노선도에서 주황색으로 표시된다.

미드웨이 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시카고 남부 지역을 가로질러 시가지 루프 구간을 한바퀴 빙 돌아 다시 공항으로 돌아오는 순환선이다. 사실상 공항철도라고 할 수 있는 노선이며, 좌석 배치도 공항에서 짐을 가지고 탑승하는 승객들을 고려해 다른 노선의 열차들과 조금 다르다.[1]

직접환승이 가능한 노선은 그린 라인, 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레드 라인, 블루 라인, 퍼플 라인. 뭐야 전부 다잖아. 옐로우 라인? 그거 먹는 건가요? 우걱우걱 블루, 레드 라인과는 막장환승이다. 원인에 대해서는 레드 라인 항목 참조.

역 일람

역명환승 가능 노선비고
Midway미드웨이 국제공항
Pulaski
Kedzie
Western이 역명을 가진 역은 다수 존재한다.
35th/Archer
Halsted
Roosevelt그린 라인, 레드 라인
Harold Washington Library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블루 라인, 레드 라인이 지나는 Jackson역으로 간접환승 가능.
La Salle/Van Buren
Quincy유니언 역에서 두 번째로 가까운 역이지만, 처음 유니언 역에 가는 사람이 여기서 갈아타려고 했다가는 길 잃어버리기 쉽다.
Washington/Wells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
Clark/Lake그린 라인, 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 블루 라인
State/Lake레드 라인, 그린 라인, 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
Randolph/Wabash그린 라인, 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시카고인디애나에 있는 시카고의 근교 지역을 연결하는 South Shore Line의 역은 이 역 근처에 있다.
Madison/Wabash
Adams/Wabash그린 라인, 브라운 라인, 핑크 라인, 퍼플 라인
수정바람
  1. 단 이것은 구형 열차들끼리 비교했을 때. 신형 열차들에 대해서는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