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메키 마미카

b0339010_589f0ffa18176.png

"당신세계는 모두가 싸우는 가혹한 세계잖아요? 이런 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매지컬 돌체 마미카! 친구들에게 비밀이야

캐릭터 원안

1 개요

Re:CREATORS의 등장인물로 여아용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매지컬 슬레이어 마미카"의 주인공. 공개된 PV에서 멘붕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실 장르가 다르니 이쪽이나 이쪽이면 다를지도 모른다. 초반 다른 캐릭터들이 튀는 복장을 그대로 입고 있을 때 혼자만 사복을 입은 모습이 나오는데, 이는 원래 세계에서 입던 교복이다.

2 작중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화에서는 그녀의 작품의 방송으로만 나왔다.

2화에서는 소타 일행이 셀레지아의 원작자인 타카시를 만나기 위해 온 장소에 소타 일행에게 다가오면서 등장한다. 그런 그녀의 모습을 보고 아이들이 마미카라며 환호하고 거기에 살짝 당황한다. 그리곤 셀레지아와 메테오라에게 군복 공주의 계획인 창조주들을 설득하여 좀 더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에 셀레지아의 주장을 하지만, 잘 되지 않자 대뜸 셀레지아와 싸운다. 원래 세계에서는 아무리 때리고 날려도 다치지 않았지만, 현실이기 때문에 거리 한복판에서 이곳저곳들 부수며 엄청난 민폐를 끼친다.[1] 거리가 난장판이 되고 셀레지아가 다친 모습을 보고서야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깨닫지만, 셀레지아가 쏘아붙이자 그대로 멘탈이 나가 필살기로 추정되는 기술을 날려버린다. 필살기를 막으면서 등장한 미로쿠지 유우야에게 다시 한번 털린다. 본인의 원래 세계가 원래 세계인만큼 가치관이나 사고, 행동이 유아스럽고 동화틱한데 이걸 현실에 그대로 겹쳐보고 있다보니 여러모로 발암이 예상되는 캐릭터.[2]

3 기술

  • 하트 날리기
평범한 일반 공격으로 보이지만 위력은 꽤나 강력한데 2화의 제목인 다이너마이트와 쿨 가이에서 다이너마이트가 아무래도 마미카의 기술을 뜻하는 것 처럼 그에 걸맞게 건물이 날아갈 정도다.
  • 매지컬 스플레쉬 플레어
마미카의 필살기로 거대한 마법진을 그리면서 거대한 하트를 날린다

4 기타

2화에서의 행적이 기존 마법소녀의 클리세를 비판하고 있다는 의견이 있는데 셀레지아와의 전투 중 자신의 공격으로 건물이 부서지고 주변이 폐허가 된 모습에 놀라고 자신의 공격을 맞고 피를 토하는 셀레지아를 보고 놀라며 보통 피는 안 나온다고 말했는데 거기에 셀레지아가 "네 세계에서는 그렇겠지"라는 말을 한 것과 이후 나타난 유우야 또한 마미카가 누구냐고 묻자 유우아는 "네 녀석의 이야기에서 일일이 이름을 대야하는 거냐"라고 말한 점이 그것이다.

하지만 아직 2화인데다 첫 등장이고 거기에 각각의 작품의 세계관이나 기본 적으로 가지고 있던 생각이 다르기에애초에 장르가 다르잖아 이걸 비판으로 볼 수 없다는 의견도 있다.

방송 전에 공개된 pv를 보면 알리스테이라 페이브러리와 같이 있는 모습에서 그녀와 가까운 관계가 될 거라 보고 있다.

나이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마법소녀라는 장르 특성상 나이대는 초~중학생 사이로 추측된다.
  1. 떨어지는 바위는 모두 메테오라가 막았다.
  2. 사실상 발암이라고 보는 주인공에게 대항하는 적으로 나올 것인데 ED에서 유우야나 루이가 주인공과 같이 행동한 반면에 마미카는 빠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