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타가미 타다카츠

旗上 忠勝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남자 18번.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지급받은 무기는 원작에서는 S&W M19 357구경 매그넘 리볼버, 만화에서는 나무배트, 영화에서는 금속배트이다.

1 원작

키는 비교적 장신에 튼튼한 몸매로 짧게 깎다가 만 머리스타일이 특징이다. 광대뼈 위에 여드름이 있으며 불량아스럽긴 하지만 키리야마 카즈오 패밀리는 아니다. 원래 나나하라 슈야와는 초등학교 동창이기도 했던 친구야구부에 소속되어 유격수를 맡았다. 그러나 슈야가 야구부를 탈퇴했고 어머니에 열중하는 슈야를 못마땅하게 여겼기 때문에[1]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다. 그 후 오오키 타츠미치니이다 카즈시처럼 체육 계열 남학생들과 사이가 좋았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에는 역시 초등학교 동창으로 어느 정도 친분이 있던 타키구치 유이치로와 합류하여 행동을 같이 했다. 중반에 소마 미츠코한테 습격당했으나, 나름 반사 신경과 신체 능력이 좋아서 미츠코의 습격을 따돌리고 S&W M19로 제압하여 쉽게 포박했다. 포박 후에는 유이치로와 교대로 감시했는데 처음부터 미츠코의 본성을 꿰뚫고 원래는 즉결처형하려고 했으나, 유이치로의 반대로 일단 포박한 것이다. 그러나 유이치로가 자고 있을 때 미츠코를 감시하던 미츠코가 타다카츠에게 미인계를 걸자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유혹에 넘어갔다. 하마터면 그대로 로갈 뻔 했지만 깨어난 유이치로 덕분에 살았는데 분노한 타다카츠는 미츠코를 또 죽이려고 했으나, 유이치로는 미츠코의 속내를 읽어내고 그를 구원하려고 말렸다. 그러나 총을 유이치로의 배에 잘못 쐈다가 멘붕한 사이 미츠코의 에 머리가 찍혀 끔살당했으며 직후 다 죽어가던 유이치로는 미츠코에 의해 안락사당했다. 그 후 우연히 지나가던 슈야에 의해 타다가츠의 시신은 유이치로의 시신과 함께 발견된다.

2 만화

Noveltadakatsu.jpg

원래 타다카츠의 무기는 나무배트였는데 여기서는 유이치로가 자신의 무기인 콜트 아나콘다 44구경 매그넘 리볼버를 타다카츠의 무기와 교환한 것이다. 원작과 달리 그의 관점에서 본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유이치로와 합류했을 때 상황 전말이나 절박한 심리 묘사가 그려져 있다. 외전 만화 '천사들의 국경'에 의하면 나카가와 유카의 집 근처에 살고 있고 어린 시절에는 친했었다고 유카가 언급한다.

3 영화

Tadakatsumovie.JPG

배우는 요코미치 사토시(横道 智).

전체적으로 비중이 매우 없어서 어느 새 순삭되어 있다. 5월 23일 오전 북쪽 목욕탕에서 유이치로와 함께 나체로 목에 상처가 난 상태로 죽었다. 직후 미츠코가 주섬주섬 상의를 입는 모습이 나오는 걸로 봐서 미츠코의 미인계에 걸려 방심한 사이 낫으로 비명횡사당한 것으로 보인다. 직접적으로 나오는 건 아니고 쓰러졌다가 일어난 슈야가 "죽은 친구는?"이라고 묻자 우츠미 유키에가 잠깐 지나가듯 언급할 때 나온다.

4 그 외

원작에서는 27번째, 만화와 영화에서는 26번째 사망자다.
  1. 대동아공화국에서는 락을 적국의 음악이라는 이유도 탄압하고 금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