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파일:attachment/까마쿤/b0063285_495ed004ba0c8.jpg]] http://i45.tinypic.com/2wox3sj.jpg?width=400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아이스바]] 중 하나. [[옥메와까]]에서 "까"를 맡고 있다. 표면의 [[초콜릿]] 분말이 상당히 진한 맛([[초콜릿]]이 [[카카오]] 함량이 높아서 그런 듯)이라는 것을 빼면 별 특징 없는 아이스바이다. (안쪽은 암바사 맛이 나는데 표면의 진한 맛 때문에 그냥 먹으면 전혀 느낄 수 없다. 겉 부분만 따로 먹어치우고 안을 먹으면 맛을 느낄 수 있다.) 어쩐지 [[돼지바]]를 닮았다. (참고로 돼지바는 [[롯데푸드]]에서 나왔다) 사실 딸기잼 없는 돼지바, 정확히는 초기의 크런키바를 직접적으로 계승한 제품이라고 보면 된다. 여담으로 크런키바와 동시대에 쿠키범벅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쿠키범벅 쪽은 돼지바에서 시럽을 뺀 형태였다. 표면의 초콜릿이 상당히 잘 떨어져서 먹기 불편한 편. 2010년 정가가 1000원으로 인상되었다. [[분류:아이스크림]] 까마쿤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