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http://stat.ameba.jp/user_images/20140615/19/pantom0626/d2/09/j/t01300130_0130013012974012985.jpg 만화책 http://www.oocities.org/initial_d_battle/kenta.jpg 애니메이션 1기 ~~외모 변화가 상당하다.(…)~~ [* 원래 만화책에서는 피부가 좀 새까만 것으로 묘사되고, 작중에서도 켄타가 일광욕을 할 때 "저 녀석, '''얼마나 더 새까맣게 만들 작정이야?!'''"란 대사가 나오기도 했다. 애니에서도 까맣게 나온다.] ||<tablewidth=50%><width=50%> http://backup.segakore.fr/hitmaker/game/INITIALD/ac_ver03/img/car_pics_tuning/car_npic05_af.jpg?width=100% ||<width=50%> http://backup.segakore.fr/hitmaker/game/INITIALD/ac_ver03/img/car_pics_tuning/car_npic05_ar.jpg?width=100% || ||<-2>Nissan 스모크 필름, 이니셜D 오리지널 스포츠 머플러,[br]이니셜D 오리지널 에어로스커트 세트, Primax 333 휠,[br]리어 와이퍼 제거|| || '''원작/TVA 번호판'''[br]群馬 72 し 35-918 || '''신극장판 번호판''' || 中村 賢太. 해외판 이름은 켄트(Kent) 혹은 대니(Danny)[* 아케이드 게임에서는 켄트, 애니메이션에선 대니로 번역했다.]. 성우는 [[오카노 코스케]], 국내 성우는 분타를 맡은 [[강구한]]씨가 중복. 북미판은 [[그레그 에어스]] [[이니셜D]]의 등장인물. 소유 차종은 [[닛산 실비아]] Q’s(S14前)[* S14기종은 전기형과 후기형의 외형 차이가 아주 커서 둘 다 나오던 버전3까지 게임상에서 이렇게 표기했었다.]. 특기는 빗속에서의 레인 배틀인데, 이유는 '''아빠차인데다 돈이 없어서''' 타이어의 부담을 줄여 타이어 바꿀 돈을 줄이려고(…). [[RED SUNS]]의 멤버이며 그 팀의 리더인 타카하시 형제, 그 중 [[타카하시 케이스케]]를 더욱 동경하고 있다. 케이스케의 [[빠돌이]]에 가깝기도 하고,[* 그 탓에 23화 예고에서는 나레이션에게 케이스케를 [[게이|짝사랑]] 하는게 아니냐는 의심을 산다~~당황하는게 아무래도...~~]케이스케도 켄타를 1:1 지도해주는 등 꽤 전도유망한 후배라고 생각하는 듯. 그 케이스케가 [[후지와라 타쿠미]]에게 패배하자 나이트 키즈와 레드 선즈의 교류전 종료 후 타쿠미에게 도전하여 묘우기에서 레인 배틀을 벌인다. 그러나 타쿠미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주구장창 두부 배달을 했기에 수중전에 적응된 상태라 켄타는 장기였던 레인배틀에서마저도 패배하고 만다.[* 코너 3개만에....이 때 세이지의 에보4에게도 추월당한다. '''한 배틀에서 두 대의 차량에게 추월당한''' 전무후무한 기록.][* 참고로 타쿠미는 이 때 이츠키를 옆에 대동하고 있었다. 조수석이 아닌 후방좌석에 태워서 리어 타이어에 좀 더 안정적인 트랙션을 주기 위한 효과로... '''근데 이것을 의도한 것이 아니라 거의 본능적으로 했다는 것.''']이 때가 켄타의 처음이자 마지막 배틀(…). {{{#!html <iframe width="420"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jp3acLXDHSA"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 이후의 역할은 [[Project D]]가 원정을 나갈 때 장비를 실은 밴을 운전하거나, 팀이 원정 지역에 도착하기 전에 코스를 파악하기 위해 녹화를 하는 것이 전부. 이 때만 켄타가 자기 차를 몰게 되는데,[* 딱 한 번, 타쿠미의 블라인드 어택을 따라할려고 자기 차를 이용하긴 했는데 차를 망가뜨리기만 했다.] 케이스케의 말로는 운전이 불안정해서 그렇다고. 여담이지만 이후 사이타마 북서 에리어 연합과의 배틀 중 [[사카모토(이니셜D)|사카모토]]는 타쿠미와의 대화에서 "빗길이 두렵지 않다고 하는 녀석은 초심자다" 라고 말하며 켄타에게 의문의 1패를 선사한다(…). 애니메이션 마지막에는 케이스케가 프로대뷔하는걸 축하하면서 맥주를 마실려는데 케이스케가 '''"넌 운전해야 되잖아!"'''라면서 뺏기고 강제로 아이스크림을 먹게된다.~~마지막까지 안습하다~~[* 다만 일본의 경우엔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엄격해서 운전자뿐만 아니라 [[타카하시 케이스케|동승자와 차량재공자]], 술을 제공한 사람에게도 최소 3년이하의 처벌을 받기때문이다.] 참고로 켄타가 타고 있는 S14는 원작 및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차량 컬러링이 다른데, [[후지와라 분타]]와 비슷하게 컬러링 설정을 제대로 해 놓지 않아서 그런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게임에서만 슈퍼 클리어 레드이고 원작/애니메이션/신극장판까지 계속 오렌지인데, 오렌지는 게임 중에서 D-NET 회원 전용 유료 컬러링으로만 도색할 수 있다. 그 때문에 신극장판 스토리로 리부트되는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ZERO]]에서 과연 오렌지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모이기도 했다. [[분류:이니셜D/등장인물]] 나카무라 켄타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