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문서 : [[짤방]], [[짤방/목록]] * 연관 문서 : [[충격과 공포다 그지 깽깽이들아]] [include(틀:비하적 표현)] [include(틀:성적요소)] [[파일:attachment/난 살아 있다구, 이 니기미 씨부랄것들아!/I_am_alive_murder_fucker.jpg|width=500]] [[https://www.youtube.com/watch?v=BeeAoxaZebM|난 살아 있다구, 이 니기미 씨부랄것들아!]] ~~[[유투브]] 해당영상 [[후방주의]]~~ 예전에는 그냥 볼 수 있었지만 [[2015년]] 무렵부터는 성인 인증해야 볼 수 있게 됐다. [목차] == 개요 == --저기에 알라스카라고 써져있는거같은데-- [[제이슨 스테이섬]]이 [[주연]]을 맡은 ''[[아드레날린 24]]''(원제: Crank)라는 [[영화]]의 한 장면을 캡쳐한 짤방. [[주인공]] 체브 첼리오스가 문제가 생긴 [[심장]]때문에 살기 위해서 대량의 [[아드레날린]] 분비가 필요하다는 설정 하에[* 아드레날린을 감소시키는 약물을 주사당했다.] [[미국]]의 [[차이나타운]], 그것도 [[야외섹스|야외에서 검열삭제]]를 하게 되는 장면이다. 그런데 주인공의 여친이던 [[이브]] 라이든[* [[나비효과(영화)|나비효과]], 저스트 프렌드 등에서 나왔던 [[에이미 스마트]]]의 대사가 더 압권.'''"여기서 날 따먹어줘!"''' 뒤에서 열광하는 [[중국인]]들은 말할 것도 없는데 사실 [[엑스트라]]로 [[한국인]]들이 중국인 역할로 다수 참여했기 때문에 한국인이 섞여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근데 영화를 보면 차이나타운이어야 하는데 왠지 [[코리아타운]]에서 찍은 장면들이 많다. 당장 저 짤방의 촬영씬도 코리아타운에서 찍은 것이다.[* 건물에 걸린 [[한글]] 간판에 주목. ~~[[알래스카|알라스카]]~~] 도중에 주인공이 중국계 옷공장에 들이닥쳤을 때도 관리자가 [[한국어]]로 "앉아라~", "일해라~" 하는 정도니. ~~세계 속의 한국어~~ 심지어 지역방송에서 목격자 인터뷰를 시도하는데 [[인터뷰]]도 한국어다. ~~[[한국말로 무조건 말하라니 한심하군]]~~ 별로 중요한 장면은 아니었지만 어느 [[네티즌]]이 번역하여 배포한 [[자막]]의 압도적인 [[포스]]로 인해 순식간에 [[초월번역]] & [[명대사]]로 꼽히게 되었다. >원본 대사 : I'm alive! I'm alive!, Verona, you motherfucker! >자막 대사 : 난 살아있다! 난 살아있어! 베로나, 이 망할 자식아! >초월번역 자막 대사 : '''난 살아있다! 살아있다! 난 살아 있다구, 이 니기미 씨부랄것들아!''' …매우 [[김대기|적절한]] 번역이다. 진짜로. 특히 'motherfucker'를 '니기미 씨부랄것들'로 번역한 센스가 압권으로 하지만 이는 사실 완전히 정확한 번역은 아닌데, 'motherfucker'는 영화상의 악역인 [[히스패닉]]계 갱단의 두목 중 하나인 리키 베로나에게 하는 말이기 때문이다. 차라리 '베로나 이 니기미 씨부랄놈아!' 라고 말했으면 더 정확했을 것이다. 참고로 1편에서는 차이나타운에서 이런 짓을 했는데 속편인 [[아드레날린 24 2]]에서는 저 [[명대사]]는 빠졌지만 [[경마장]] 한가운데에서 또 같은 짓을 하는데 아주 다양한 [[체위]]를 보여준다. [[https://youtu.be/29NdwBLWbVo|~~흑형이 해야 더 차진다 카더라~~]] 속편에서 여기저기서 꺵판을 친 체브 떄문에 붙잡힌 이브를 심문하는 경찰관의 말에 의하면 의하면 차이나타운과 경마장에서의 [[이벤트]](?)로 최소한 [[LA]] 시민 절반 이상은 봤을 거라고... 체브를 붙잡기 위해 이브를 심문하지만 이브는 굳게 입을 다물고 결국 [[보석]]으로 풀려난다. 그런데 두 번의 사건과 여러 깽판으로 체브는 확실히 [[미친놈]]으로 찍힌 듯하다. [[무한도전]] [[두근두근 다방구]] 특집에서 [[하하(가수)|하하]]가 이 장면을 언급했다. 물론 [[공중파]] 방송이기에 애정행각 정도로 순화했다. == [[패러디]] == 네이버 웹툰 [[덴마]]의 [[덴마/야엘 로드|<이브 라헬>]]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19874&no=15|3화]](15화)에서 [[덴마/등장인물#s-2.1|실버퀵을 나가는 한 퀑 기사]]가 이 대사를 [[덴마/패러디|패러디]]했다. [[분류:명대사]][[분류:짤방]]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 틀:비하적 표현 (원본 보기) 틀:성적요소 (원본 보기) 난 살아 있다구, 이 니기미 씨부랄것들아!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