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상위 항목: [[스타크래프트 2/맵]] || http://www.teamliquid.net/tlpd/images/maps/559_Star%20Station.jpg?width=400 || || 4인용 버전 || || http://wiki.teamliquid.net/commons/images/thumb/e/e7/Star_Station_TE.jpg/400px-Star_Station_TE.jpg || || 2인용 버전 || || 영어 명칭 || Star Station || || 제작자 || 블리자드/Aunvilgod || || [[스타크래프트 2/지형 유형|지형 유형]] || 댈람 방주 || || 이용 가능 크기 || 180x152 || || 인원 || 4 (2, 4, 8, 10) || [[MANGOSIX GSL]]부터 [[군단의 심장]]의 래더맵으로 사용. [[테란맵]]으로 불리울만큼 이맵에서 테란 성적이 좋으며. 특히 프로토스에게는 거의 악몽같은 맵이다.--...생긴건 프로토스 건축양식인데?-- 이유인 즉슨 이 맵은 제 3멀티를 먹는데 있어서 상당히 넓은 광장이 펼쳐져있다, 스타1을 생각하고 그 토스에게 좋은 조건이 아니냐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스타2의 프로토스는 좁은 전장에서 싸우는걸 선호한다, 파수기의 역장으로 그 좁은 전장의 폭을 제한시켜서 진영을 무너뜨리거나 거신, 집정관등의 스플래쉬로 몰려있는 적 유닛들을 순삭시켜버린다거나 할 수 있지만, 전장이 넓으면 이러한 스플래시, 마법 유닛들이 힘을 제대로 못받는다, 스타1의 테란의 딜레마를 프로토스가 지게 되는 것이다. [[MANGOSIX GSL]], [[옥션 올킬 스타리그 2013]]동안 쓰이면서 프로토스 유저들의 한을 샀던 맵이었으나, 스타리그 막판, 그리고 예선과 승강전에서 프로토스가 전적을 따라오고 있다. 그리고 이 맵에서 유저들이 많이 모르는 사실은 4인용 맵이지만 스타팅 포인트가 '''대각선'''만 걸린다. [[2013 WCS Korea Season 3]]에서 결국 제외되었다. 11월에 맵이 개조되어 [[돌개바람]],[[아킬론 황무지]]대신 [[알터짐 요새]]~~심영요새~~와 래더에 추가되었다. 1시와 7시 스타팅을 없앤 2인용 맵이 되었으며 대회에도 다시 사용 중이다, 그러나 다시 2014년 1월부터 제외될 예정이며 리그에서도 쓰이지 않을 예정이다. 다만 [[SK 텔레콤 스타크래프트 2 프로리그 2014]]에는 2인용 버전이 공식 맵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프로토스의 강세를 견제하기 위한 압살용 맵으로 포함시킨 듯하다. 그런데 출전은 토스가 은근히 많이 하는중. --어?-- 이 맵에서 대한민국 스타크래프트 2 사상 최장시간 경기가 나왔다 바로 1라운드 플레이오프 [[김기현(프로게이머)|김기현]] vs [[김민철]] [[http://www.youtube.com/watch?v=rUG7zkIO0sw|1]][[http://www.youtube.com/watch?v=8ccAE0eICNA|2]] ~~그러나 [[김기현(프로게이머)|김기현]]이 한시간이 넘어가는 경기들만을 남긴 채~~ 2라운드부터는 사용되지 않는다. [[분류:스타크래프트 2/맵]] 우주 정거장(스타크래프트 2)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