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 이유를 확인해주세요: 요청한 명령은 다음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 제한됩니다: 사용자. 문서의 원본을 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 [[DJMAX 시리즈/수록곡 목록]] || 최초 수록 || [[DJMAX TECHNIKA 2]] || || 장르 || Slash Core || || 작곡 || [[호소에 신지]] || || 작사 || Nima || || 보컬 || Mr.Yoshida || || BPM || 160 || || 비주얼 || Sara, Dumping Life || {{{#!HTML <iframe src="https://player.vimeo.com/video/16273044?color=c9ff23&byline=0&portrait=0" width="640" height="360"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 [[DJMAX TECHNIKA 2]]의 수록곡. 후에 [[DJMAX Portable 3]]와 [[DJMAX TECHNIKA 3]]에도 이식되었다. 곡 제목은 '슬래셔'라고 읽는다. 곡은 상당히 강렬하고 느낌을 잘 살렸지만, [[BGA]]가 심히 깬다. [[DJMAX TECHNIKA 2]]의 인컴테스트 때부터, 80년대~90년대 초반의 특촬물 오프닝 느낌의 색감과 글씨체, 옛날 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화질 열화나 색 채널 흔들림, 옛 비디오에서 볼수 있는 재생표시와 원래 가사의 직역도 아니고 의역도 아닌 알수 없는 해석의 화면 하단의 자막이 큰 웃음을 주었다. '''번쩍!''' 또한, 역시 80년대에나 쓸 법한 싸구려 효과, 거기에 80년대에 맞춘 외래어 표기까지, 전체적으로 복고적이면서도 개그 요소를 갖춘 정줄놓은 컨셉 비주얼. 작가인 Dumping Life의 블로그[[http://dumping.egloos.com|#]]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EE]](가수 항목)의 뮤직 비디오를 참조, 이걸론 모자라 [[은하철도 999]]의 오프닝도 참조하였다고 한다. 궁금한 사람은 위 항목에서 Curiosity Kills의 뮤직 비디오를 보러 가도록 하자. 이 곡에 대한 [[호소에 신지]]의 코멘트. >DJMAX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호소에 신지입니다. 전작에서는 실험적으로 Gabber에 도전했습니다만, 이번작에는 조금 취향을 바꿔서 pop인 곡으로 완성해 보았습니다. 어떠셨습니까? 지루한 하루하루를 일탈하는 청년을 그려준 Nima씨, 강력한 느낌으로 노래해 주신 Yoshida씨에게 감사합니다. BGA에서 볼 수 있는 스태프 일람(…). 괄호 안은 영어 표기이며, 굵은 글씨는 일본판 한정. 한국어 자막을 쓴 ~~악의 축~~사람은 [[Dark Envy|이 곡]]의 뒷이야기를 인터뷰를 한 사람이기도 하다. 이러한 개그 비주얼 때문에 콤보를 자주 끊어먹을 수 있으니 조심(...)[* 이 현상은 [[Supersonic ~Mr.Funky Remix~]], [[Kung-Fu Rider]]에서도 그대로 나타난다.] === DJMAX TECHNIKA 시리즈 === |||||||||||| [[DJMAX TECHNIKA 3]] || || 패턴 || 랭크 || 가격 || 난이도 || 설명 || 비고 || ||<#FFB0B0> Star || D || 375 Max || 6 || 4박 스크롤 || || ||<#FFFF00> Normal || D || 150 Max || 6 || 4박 스크롤 || [[Raconteur|미션 - ButaG]] 수록 || ||<#0000FF> {{{#white Hard}}} || C || 200 Max || 7 || 4박 스크롤 || [[Orientalism Set]] 셀렉곡, [[A to Z|미션 - 질주]] 수록, [[HyperTechnician|미션 - Dual Core]] 수록 || {{{#!HTML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PpxfhFAuY6k"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 페이드 아웃이 걸려있는 HD 패턴. 그런데 전체적으로 패턴이 심플해서인지, 크게 플레이되지는 않는 편. === [[DJMAX Portable 3]] === [youtube(7Jz6Tjdxiws)] (DJMAX Portable 3 6.2T SS. 참고로 '''난이도 4'''이다.) [[DJMAX Portable 3]]에서도 등장. 하지만 제작사단이 [[Ponglow]]사단이 아니어서 그런지 가사와 스테프 일람이 삭제된줄 알았는데, '''인트로 영상의 낚시'''였다. 무삭제로 제대로 출력이 확인. 다만 언어가 영어일 경우는 자막 출력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굳이 자막을 넣을 필요가 없기 때문. 그런데, 스탭롤은 왜 자르냐?~~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7~9 정도로 중간급이며 BPM에 비해 노트 내려오는 속도가 꽤나 빨라서 피버 터질때 갑자기 높아지는 스피드에 당황해서 브레이크가 발생할수 있다. 노트 배치는 매우 적절해서 곡 자체에 익숙해지면 7피버도 끊기지 않고 무난하게 유지할수 있어서 콤보 뻥튀기곡으로 적절하다는 평가. 그런데 6.2T SS 패턴의 난이도가 위의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웬만한 6~7난이도를 월등히 상회하지만 정작 표기된 난이도는 '''4'''이다. 유저들은 디맥3 최고의 [[사기 난이도]]라 치부하고 있다. === [[TAP SONIC]] === [[TAP SONIC]]에도 수록되어 있고, 곧 이어 XLASHER ~Extended Mix~ 까지 수록되었다. 2012년 4월 30일에는 패턴도 업그레이드되어 7레벨에서 8레벨로 올랐으며, 8레벨 최강곡이었던 Extended Mix는 Supersonic ~Mr.Funky Remix~와 함께 9레벨로 승격되었다. === 가사 === 다음은 가사와 자막(한일 대역). 심하게 깨니 조심 (...) >~슬래셔~(XLASHER, '''~スラッシャー~''') >제작 : 팬타비젼 프로덕숀(Pentavision Production, '''ぱんたびじょん ぷろだくしょん''') >감독 : 폰 글로우([[Ponglow|PonGlow]]) >작화 : 사라 최([[SARA]] Choi) >편집 : 덤핑 라이프(Dumping Life) >특수효과 : 제트_비이([[Z_B]]) >제작지원 : 파낙스(PANAX) >영상감수 : 디([[D(디자이너)|D]]) >원화 감수 : 노란곰(NG ; '''Yellow Bear'''), 판네([[Panneh]]) >번역 : 깔로쓰(Kalos), '''방기완(Kiwan Bang)''' >영상고문 : 킴와이에스([[KIMYS]]) >미술지원 : 그루브 베어(GROOVEBEAR), 코로나(CORONA), 걸라이온(GIRLLION) >Stomp! >짓밟고! >踏みしめろ! >Step! >올라서! >立ち上がって! >Slash >베어버려 >切り払え! >drop dead >꺼져버려.. >消えやがれ… > >Let's move into action with firm belief! >굳은 믿음으로 돌진하자! >強い信念で突進しよう! >Fight off the urge to scream and flee! >소리쳐라! 그리고 자유롭게 날기 위해 억제에 대항하자! >叫べ!そして自由に羽たくため抑制に対抗しよう! >Anytime! >언제나! >いつでも! >Anytime! >언제나! >いつまでも! >We are impatient to be free for the glee! >우린 지금 자유와 환희를 위해 매우 조급해져있지. >今私たちは自由と歓喜のためにものすごく焦っている > >Dead beat, Dead-end situation >죽은 비트! 모든 것이 끝나버린 상황! >死んだビート!すべてが終わってしまった状況! >This is too much of a coincidence >이걸 우연이라 본다면 말도안되는소리! >これを偶然[* 왜인지 아케이드판 BGA에서는 '''具'''然으로 오자가 되어 있다.]という言葉でまとめるな! >Someone's voice rises dramatically >under the veil of darkness darkness >누군가의 목소리가 어둠의 베일속에 울려퍼지고있어. >誰かの声が暗闇のベールの中から鳴り響いてる > >Even though I walk through the valley of the shadow of death >비록 내가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계곡을 걸어갈지라도~ >たとえ俺が死の影が垂れた谷を歩くとしても~ >Decide for myself before a storm hits >폭풍이 치기 전 나 자신을 결정짓겠어 >嵐が吹く前に俺の自身の道を決める >Feel the bite of the cold wind >차가운 바람에 물어뜯기는 것을 느껴~! >冷たい風に噛みちぎられるのを感じる~! > >Stomp! >짓밟고! >踏みしめろ! >Step! >올라서! >立ち上がって! >Slash >베어버려! >切り払え! >Sweep of wind >바람으로 휩쓸어버려! >風で吹き飛ばせ! > >Stomp! >짓밟고! >踏みしめろ! >Step! >올라서! >立ち上がって! >Slash! >베어버려! >切り払え! >FLASH!! >'''번쩍!!''' >'''フラッシュ!''' 참고로 일본 정발때 '''자막이 [[현지화]] 되었다.''' [[http://www.nicovideo.jp/watch/sm13627122|여기]] 물론, 이쪽도 깬다. ~~일본팬들 쓰러질 기세~~ 다만 --아쉽게도-- 인터네셔널 정발판에는 곡 시작시 제목(~슬래셔~) 및 스탭 목록, 가사 자막이 아예 없다. --[[무슨 지거리야]]-- XLASHER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