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in Wonderland" : crazy apple could not live in real life

발광 BMS 난이도 체계
차분명발광 난이도참고
7 INSANE★★2

kyou1110 vs Takuya Namba가 이전에 나온 BMS를 카피&어레인지 하는 대회인 Re: 에서 나온 곡으로, 2007년에 열린 BOF2007戦 (sen-goku) 國 ~夏の陣~란 대회에 World's endo pisum sativum L.[1]가 작곡한 loves honey, crazy apple.를 카피&어레인지 하여 나온 노래이다. 원곡 노래는 아스트랄한 분위기를 풍기는 곡이였는데,[2] 이 곡은 초반에는 피아노로 시작하여 매우 평화로운 분위기를 내며, 어레인지 한거 맞아? 같은 느낌을 줄수 있으나.. 위 영상 기준 55초 부터 곡을 극단적으로 왜곡하는 음들이 나오며, BGA의 이리야의 눈이 점점 검정색으로 변하다가, 2분 20초 기준으로 BGA마저 정체를 알수 없을 정도로 변해간다. 다만, 이 BMS 이벤트 자체가 소규모의 이벤트이고 곡 자체도 게임성에 치중한 느낌의 곡인지라, 총점 27위/평점 38위의 각각 중상, 중하에 위치하는 곡이다.


이 곡의 차분인 7 INSANE는 ★★2 중에서도 독보이는 패턴 이라 볼수 있으며, 언급했던 55초 전에는 어느 정도 난이도에 맞지 않은 패턴이 나오다가 0:55 ~ 2:20까지는 꼬아놓은 저속 패턴이, 2:20부터 끝까지는 초반에 잠시 나온 난타가 미친 듯이 강화되어 후살로 나오는 패턴이다. ★★2 중에선 중간 정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다만 이지게이지로는 후살이 어려운 편인지라 살짝 어렵다.
  1. = dust.c
  2. 다만 순위는 17위로 상위권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