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kuri Special Project.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유징 제국 소속 기계화 중보병. 수 지앤의 전신이다.
1 배경 스토리
가라쿠리는 자동화된 군용 로봇 부대다. 가라쿠리의 특성 때문에 가라쿠리는 다목적 공격 부대로 취급받고 있으며, 군중 제어 및 유징 제국의 일본인 지구에서 일어나는 반란 진압 역할 또한 맡고 있다. 전투 상황에서 가라쿠리는 돌격대로써 전장 내의 가장 위험한 곳으로 임무를 수행하러 나선다. 응사에도 굴하지 않고, 피해를 무시하며 멈추지 않는 진군을 통해 적들에게 공포를 심어 주는 것이다.
가라쿠리 프로젝트는 일본 산업계가 겪은 최고의 도전 중 하나였다. 유징 제국 산업지구 내부의 일본 개발사들 특유의 혁신성을 나타내는 지표로써, 가라쿠리 프로젝트는 높은 민첩성과 내구력, 그리고 현장 요원으로써 사용될 만한 인공지능 모두를 한데 묶어내야 했다.
'가라쿠리' 라는 이름은 과거 18세기~19세기 때 일본에서 제작되었던 자동인형들을 의미하는 단어였다. 이 자동인형들은 아주 아름다웠으며 또한, 숨겨진 정밀한 기계장치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주었다. 그 이름 그대로, 현재의 가라쿠리는 빛나는 기술의 총아로써 전투기계가 다음 세대로 발달했음을 알려 주고 있다.
현재의 가라쿠리 역시 과거의 가라쿠리들이 그랬던 것처럼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준다. 카라쿠리는 보이지 않는 무기고를 가지고 있으며, 그 얇은 동체 내부에 무기들을 수납하고 있다. 대전차 무기부터 권총, 플라스틱 폭탄 세트 그리고 최후의 순간 터트릴 수 있는 폭탄까지 말이다. 모든 무기와 시스템은 소형화되고 간략화된 뒤, 최소한의 소리만을 내면서 행동할 수 있도록 가라쿠리의 동체에 조립되어 있다. 그 결과, 초고도로 복잡한 기계와 여성 형상이 궁극적으로 뒤섞인 로봇이 만들어졌다. 강화된 강철 뼈대, 장갑으로 이루어진 흉갑, 얇은 허리와 잘 빠진 다리, 감정 없는 가면과 숨겨진 무기들로 이루어진 로봇 카라쿠리는 아름답지만 그 이상으로 공포스러우며 어떤 전투 사이보그보다도 에로틱한 악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