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피나

(가엘프에서 넘어옴)

데로드 앤드 데블랑의 캐릭터. 엘프들의 .
보통은 가엘프, 엘라피나, 가 엘핀라즈 등으로 이름이 불린다.
본래 엘프는 열한번째 땅의 존재인 엘핀라즈이며, 그 뜻은 엘, 피앙, 라즈(El,Fian, Laaze) 라는 각각의 단어를 합쳐 놓은 것. 영혼을 가진 존재들을 위한 고결이라는 뜻으로 해석이 가능하다.

현세류왕 시온의 대천사로 카이젤 드래곤과 동급의 존재이다.
시온의 자살과 그로 인한 엘디마이어의 소멸, 3번째 땅으로 드래곤이 유폐될 때 자청하여 그들의 감시를 청해(사실상 보호) 같이 내려왔다.

기본적으로 12번째 땅의 존재이기 때문에 연을 조절하는게 가능하며 불멸이 아닌 영원의 속성을 지닌다.

테미시아 세계관에 나오는 강력한 존재(10번째 땅 이상의 존재) 중에서는 온화한 축에 속하나, 한차례 정령들이 마족 내놓으라고 했을 때는 '너님 따위가 어디서 깝치냐. 연 조작하면 너네는 처음부터 없던 존재가 된다.'라는 과격한 협박을 우아하게한 적도 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란테르트를 만드는 것에 동의하였으며 그를 뒤에서 서포트 할 수 있게 여러 인물을 움직였다.
가엘프 아래 4대 천사장에 속하는 숲의 주인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가엘프는 이 사실에 대해서 슬퍼하여 란테르트의 연을 조작하여 이 모든걸 없애고 처음으로 돌려준다고 하였으나 란테르트 본인이 거부, 나크젤리온이 소멸하게 된다.


나크젤리온 소멸 이후 드래곤의 복귀와 함께 엘프도 다시 시온의 천사로 복귀하면서 가엘프 또한 원래의 위치로 복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