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jia Squadron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유징 제국 소속 TAG.
1 배경
사령전단(四靈戰團)단은 조국을 위해 복무하며 보여온 군사적 기량을 자부심으로 삼는 영예로운 부대이며, 우리 관군 기병대의 구이찌아(龜甲)기는 오늘날까지 인간이 고안해낸 최고의 전투장비입니다. 오랜 과거에는 좋은 핏줄을 타고나거나 특별한 지위에 오르지 않고서는 국가 최정예 부대의 일원이 될 수 없었지만 유징은 다릅니다. 사회 제국주의 덕에 힘입어 출생 계급과는 상관없이 최고의 기량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든 이들 부대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군 상층부에서 제국을 위해 봉사할 이들 잠재력 있는 젊은이들은 중학교에서 실시하는 적성 테스트를 통해 선정됩니다. 선발자들은 훈련 센터로 가서 고참병들이 준비한 평과과정을 수행한 후 최종 선발 과정을 거치며, 사회 계급과 상관없이 오로지 가장 촉망받는 인재들만이 이 유징 최고 부대의 일원이 될 영광을 얻습니다. 구이찌아는 최고로 뛰어난 경량 전투 병기이자 우리 조국의 우월한 기술로부터 태어난 산물입니다. 구이찌아를 조종하는 병사들은 가장 치열한 격멸구역이라도 생채기 하나 없이 가로질러 유징 제국의 천명을 완수하도록 그 사명을 다합니다.
영물들의 이름을 딴 사령전단은 사령들이 그러하듯 네 곳으로 나뉘어 제국의 심장부를 지킵니다. 기린 전단은 대륙 서부를 수호하고 봉황 전단은 비옥한 남부에 주둔합니다. 영귀(靈龜) 전단이 지키고 선 곳은 우리 조국의 문화적 보루인 북부이며, 응룡(鷹龍) 전단이 디딘 곳은 근면한 동부와 바로 우리의 경애받는 도성입니다. 사령전단은 신개척전쟁 동안 여러 번 영광스러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제국의 신민 동무들이여, 여러분의 자손은 유징 제국의 영웅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노력은 우리 사회 제국체제의 굳건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유징 정보성의 전자 프로파간다에서 발췌
2 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