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지마(현시연)

현시연의 등장인물. 풀네임은 나카지마 유코. 오기우에 치카의 중학교 동창이자 부녀자. 애니메이션판의 캐릭터 보이스는 엔도 아야(舊)->히노 마리(2代).

오기우에와 같이 문예부 소속이었으며 같은 부녀자 취미로 인해 죽이 잘맞는 친구였다. 하지만 오기우에와 사귀고 있던 마키타의 총수책을 만들도록 오기우에를 부추기고, 어쩌다가 그 책이 마키타의 손에 넘어가서 자기랑 사귀기로 한 여자가 자기가 겁간당하는 음란물을 제작한 것에 충격받은 마키타를 등교거부로 몰아넣어 전학 보내고 오기우에에게 자살을 기도할 만큼 큰 트라우마를 남긴 인물.

현재 현시연에서 마다라메 하루노부의 사랑의 행방(…) 다음 가는 떡밥으로 남아있는 인물. 정황상 오기우에와 마키타가 사귀는걸 알면서도 오기우에에게 마키타의 야오이을 그리게한데다, 마키타에게 그 책을 건네준 것도 이 여자로 보인다.
교실에서 오기우에가 호모우에로 놀림받을 때도 당사자인 오기우에가 무시하고 넘어가려했으나 굳이 소동을 일으켜 오기우에를 학교 옥상에서 투신시킨 것도 이 처자.
전반적으로 겉으로는 오기우에와 친근하게 굴며 감싸는 모습을 보이지만 실상은 오기우에를 점점 궁지로 몰고 있다(얀데레?).

현시연 초대 당시는 코믹페스에 참가한 오기우에의 앞에 나타나 오기우에를 휘젖고서 사라졌고, 그 이후 오기우에의 회상에 등장한 정도. 친구인 미게타[1]와 같이 행동한다.

2대에서는 오기우에와 처음에는 만나지는 못했지만[2] 오기우에의 부스에서 대리판매를 해주던 야부사키와 수잔나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현재 오기우에의 단짝이 두 사람인 것을 알고 중학교때 남자친구를 대상으로 BL일러스트를 그린것과 그로인해 학교옥상에서 투신한 것을 말하여 세사람의 관계를 깨뜨릴 려고 했지만 야부사키는 "그런 오기우에는 당연하다"라고 말하며 만연에서 투신을 한 오기우에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하고 수잔나 또한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를 소재로 이미 BL을 그렸다는 것을 말한다. 그 말을 듣자 정나미가 떨어진 표정을 짓곤 다신 이 부스에 오지 않을 거라고 말하고 돌아가는 중 오기우에를 살짝 보게 된다. 하지만 오기우에는 감기열때문에 알아채지 못한 듯. 같이 왔던 친구 한명이 오기우에한테 마키타가 찾고 있다는 것을 말해야 되지 않냐는 말에 "이 이상 오기우에를 편하게 할 필요없어!"라고 말한다.영원히 고통받는 오기우에


결국 둘의 갈등을 빙자한 일방적인 괴롭힘이 끝난 시점에서 밝혀진 사실만 종합해 보면, 아무래도 오기우에가 사귀기로 했던 마키타를 몰래 좋아했다가 둘이 사귀어 버리니까 질투심에 눈이 멀어서 두 사람 다를 망가뜨리려고 단단히 맘먹고 뒤에서 수작을 했을 가능성이 크다. 결론적으로 한 사람을 자살미수 + 중증의 트라우마, 한 사람을 등교거부 + 전학으로 몰아넣은 셈이다. ㄷㄷㄷ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 서리가 내린다
  1. 시즌 1 : 이구치 유카 -> 시즌 2 : 오가사와라 사키.
  2. 오기우에가 코믹페스 전날 밀린 원고 작업을 하는 바람에 오전에 못오고 오후에 오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