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발드 스카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설명

발드 스카이의 등장인물.성우는 아리스가와 미야비.

외형은 13~15세의 소녀지만, 사실은 카도쿠라 코우보다 연상으로 뒷골목에서 환자들을 돌보고 있는 무면허 의사. 외견하고는 다르게 입이 좀 험하다.

게다가 어려보이는 외형하고는 다르게 이래저래 H한 방면으로는 천하의 시젤마저도 밀릴 정도로 상식을 벗어나 있는 여성. 게다가 S성향이 좀 강하다. 그러나 능력하나는 확실하다.

인기투표에서 3위인 마코토와 아슬아슬한 차이로 4위를 마크. 그리고 메인 히로인 3명을 압도적인 차이로 눌러버리는 기염을 토했다.

2 상세 / 누설

이름에서 눈치 챈 사람들도 있겠지만,[1] 사실 노인첸 박사의 딸. 정확히 말하자면 특정한 난자에 노인첸 박사의 유전정보를 넣어서 만든 클론체.

박사의 수많은 클론체중에서는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로서 자기 말로는 '성장하지 않는 자신을 재밌게 여겼던 것 같다'고 한다. 그후 통합정부군에게 발견되어 보호조치를 받게 된다.

그후에는 대학도 다니고, 실력 좋은 의사로 잿빛 크리스마스가 일어나기까지 세이슈 대학 병원에서 일하고 있었고, 전뇌병을 앓고 있던 미나즈키 마코토의 주치의를 맡고 있었다.

잿빛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병원에 있었으나, 마코토가 다이브한 채로 실신해 있었기에 응급처치를 하던중, 마코토와 함께 병사들에게 끌려간다. 그곳에서 탈출할때, 마코토의 육체와 전자체의 링크를 끊어, 그녀의 전자체를 와이어드 고스트 상태로 만들어서 도주시킨 다음, 자신도 탈출하게 된다. 이게 현재 뒷골목의 무면허 의사로 지내고 있는 이유.

이미 오래전에 죽은 노인첸이 아직도 살아 있다고 여기며, 노인첸의 DNA에 맡게 커스텀된 살인용 나노머신을 지니고 있다.

사족으로 나노하한테는 내숭을 떨면서 그녀보다 어린 소녀인 척 연기를 하고 있다. 애정 표현이라면서 나노하에게 거의 성추행급 스킨쉽을 하지만, 다들 노이가 무서워서 딴지를 못 건다. 그외에도 여성 캐릭터들에게 자주 성추행급 스킨쉽을 감행하는 편이다(…).

0의 세계에서는 마코토와 마사의 뒤를 이어서 재구성.[2] 기억의 혼란은 그때까지 재구성된 인물중에서도 가장 정도가 약했던 덕분에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게 된다.

0의 세계의 코우는 아직 그녀를 만나기 전인지라 내숭떠는 모습에 낚이고서 약물 투여되어 농후하고 과격하고 변태적인 붕가의 대상이 될 위기에 처하지만, 마코토가 난입하여 코우는 겨우 정조를 지키게 된다(…). 이전에는 NPC를 덮쳐서 했다는 모양. 이 사람 안되겠어 빨리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노인첸과의 싸움에서 마코토의 슈미크람과 자신의 전자체를 일체화시켜서 같이 참전하지만, 마코토가 트랭퀼라이저의 빔포에서 코우를 구할때 같이 폭살. 이후 마코토와 함께 부활하여 트랭퀼라이저로 옮겨 가서는, S파워를 발휘하여 혼자서 트랭퀼라이저를 다운시키고 노인첸을 괴롭혔다.;

DIve X 에서 보면 공간이동을 할 수 있는 장치를 가지고 있다. 가상공간도 아닌데! 거기다 나노하 루트에 등장했던 로봇인 '이무 군'을 거대화시킨 듯한 슈미크람을 타고 등장하기도 한다.
  1. 다만 이름이 이렇게 된건 우연이라고 한다.
  2. 재구성된 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계속 있었는지는 불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