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DJ/목록
1 소개
네덜란드의 형제 프로듀서/DJ 밴드. 주 장르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이다. 약간 아비치닮은 듯한 쪽이 동생 빅토르, 복슬머리가 형 슈테판. 둘이 나이차는 7살이나 난다고 한다.
후한 평가를 받는데 비해 뜨지를 못하고 있는데, 이는 이들이 대박인 곡을 뽑아낼 때 쯤 빅 룸 하우스라는게 유행을 타버려 프로그레시브가 몰락했기 때문(...) 그래서 한 때 Rockin'이라는 곡으로 전향변절도 시도했었다. 아니, 사실 이들은 원래 자신들이 빅 룸을 만든다고 생각했는데 그 사이 빅 룸의 정의가 매우 크게 변해버린 것.
2 특징
들어보면 아! 이것이 덥비전 감성이구나!를 느낄 것 같은오그라드는 표현이지만 진실이다 독특한 색을 가지고 있다. 사실 독특하다기보다는 듣기 편하다.
대표하는 색은 이런 느낌. 아직 DJ MAG TOP 100에도 못드는 마이너한 아티스트다 보니 자신들이 직접 쓴 곡보다는 리믹스들이 유명하다.
3 팟캐스트
라디오 팟캐스트를 하고 있긴 한데 업로드도 간헐적인 편이고 구성도 단순한 편, 무엇보다 이들의 인지도가 부족해서(...) 큰 조회수/구독수를 기록하고 있지는 못하다.
4 여담
2013년 11월 강남 굴지의 O모 클럽에 내한한 적이 있다. 같은 날 독일의 Inpetto도 다른 클럽에서 내한을 가졌는데, 들리는 말로는 덥비전의 완승.
작곡의 비결에는 USB 선풍기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2015년 춘천에서 개최지를 옮긴 월디페의 헤드라이너중 하나로 출연확정.
2016년 아카디아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