堂元 崇
1 개요
코바토。의 등장인물. 하나토 코바토가 4번째로 치유해준 남자. 성우는 카미야 히로시/최원형. 이전 수정에서는 '도모토 타케시' 문서로 작성되어 있었으나, '도모토 타카시'가 맞다.
후지모토 키요카즈가 다니는 대학교의 학생으로 키요카즈가 신경쓰였기 때문에 그에게 장래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가 화를 내게 만들었고 우연히 키요카즈의 리포트를 가지고 온 코바토를 만나게 되고 그에게 리포트를 주기 위해 코바토를 도와주어 키요카즈를 찾으려고 한다.
그런데 코바토와 이야기하면서 키요카즈는 자신이 주변 친구들의 부탁을 받게 되어 그걸 들어주게 되고 코바토로부터 상냥하다는 소리를 하지만 자신은 상냥한게 아니라 거절하지 못하기 때문이라면서 키요카즈는 남에게 미움받을 수 있을만큼 강하기 때문에 완강히 거절하는 것이라면서 말한다.
그러나 코바토가 남들로 미움받지 않으려는 것과 남들로부터 사랑받으려는 것이 나쁜 거냐는 등의 이야기를 듣게되자 남들은 신경쓰지 않았지만 자신이 신경쓰였던 상냥함에 대해 코바토에게 치유된다.
코바토가 주인이 버린 새끼 고양이를 주워 새로운 주인을 찾을 때 코바토를 도와주었으며 코바토와 키요카즈가 케이타를 도와줄 때도 잠깐 등장하고 요모기 보육원에서 바자회를 할 때 코바토가 직접 나가서 홍보하자 바자회에 가서 키요카즈와 대화를 나누기도 한다.
2 작중 행적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 코바토에게 연애감정을 느끼고 그녀와 가까워지려 하지만 불쌍하게도 코바토가 부지불식하여 모두 씹는다. 결국 코바토가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키요카즈이며 자신에 대해서는 털끝만큼도 여지가 없다라는 사실을 알고 잠시 소원했던 두 사람의 사이를 되돌려주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코바토가 별사탕 병을 채우고 사라진 후에는 코바토에 대한 기억이 얄짤없이 사라져, 키요카즈가 코바토가 사라지고 걱정할 때는 그 역시 코바토에 대한 기억이 없었는데 키요카즈가 요모기 보육원이 사라진 것 때문에 우울해하는 줄 알고 걱정하였으며 이후에는 의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