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개요
イルカの夢でさようなら
일본의 공포 사이트.
2 상세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의 소녀가 "날 죽이고 나서 앞으로 진행해" 라고 말한다. 그리고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소녀가 죽어나가며, 죽은 핏덩이를 클릭하면 이상한 음악이 흐르고, 시체의 흔적이 커졌다가 다시 클릭할면 클릭때마다 서서히 소생된다. 효과음은 죽어갈 때의 소리와 같다.
파일:ĸó 2015 07 21 11 58 03 911.png
소녀가 다시 살아나고서 한번 더 클릭하면 네모가 흐른다. 각각 클릭이 가능하다.
2.1 네모박스 종류
- 첫번째 네모
손바닥 사진이 나타나며 "안녕하세요. 이 페이지를 관리하고 있는 미즈키입니다." 라는 대사가 나온다.
- 두번째 네모
원래 이 만화가 나왔었는데 현재는 나오지 않는다.
- 세번째 네모
첫 화면에서 죽은 소녀의 얼굴이 나타난다. 이건 그래도 정상적인 얼굴이라서 사진을 올렸지만 저 얼굴을 클릭하면 눈과 입이 크게 벌어지고 기형적으로 움직이는 움짤이 나온다. 사람에 따라 무서울 수 있으니 주의.
- 네번째 네모
이용자의 눈을 위해 이미지는 여기로 가서 보길.
포켓몬 애니메이션에서 아이들의 발작을 초래해 유명한 닌텐도 증후군을 재현해놓았다. 눈이 아플 수 있으니 주의.
- 다섯번째 네모
여러 음악파일 링크가 걸려있다. 누르면 음악이 나온다.
- 여섯번째 네모
여러 풍경사진이 지나간다.
- 일곱번째 네모
튤립으로 추정되는 붉은색 꽂 그림이 있는 페이지다. 이상한 BGM이 나온다.
- 여덟번째 네모
일러스트레이터인 류코 아즈마의 개인 사이트로 이동한다.
- 아홉번째 네모
'ATOLSマカロンスタジオ'라는 사이트가 나온다. 제작자의 사이트이다.
- 열번째 네모
일러스트레이터인 메가의 개인 사이트로 이동한다.
3 진실
이 사이트는 현재 보컬로이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ATOLS가 10대 시절에 HTML을 연습하고자 만든 사이트이다. 본인도 어째서 아직까지 공포 사이트로 여겨지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한다.
2016년 여름 코미케에 본 사이트의 세계관을 테마로 한 37곡을 담은 '돌고래의 꿈으로 안녕히CD'가 현장판매 한정으로 출품되었다. 앞으로도 라이브나 행사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한다.
절대로 검색해서는 안될 검색어에 등재되었다.